[유통오늘] CJ온스타일, ‘오트 그래놀라 컵 시리얼’ 론칭…바디프랜드, 해운대 직영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온스타일, ‘오트 그래놀라 컵 시리얼’ 론칭…바디프랜드, 해운대 직영점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2.1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오트 그래놀라 컵 시리얼' 론칭

CJ온스타일의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은 헬시 플레저족을 겨냥해 '오트 그래놀라 컵 시리얼'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은 헬시 플레저족을 겨냥해 '오트 그래놀라 컵 시리얼'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은 헬시 플레저족을 겨냥해 '오트 그래놀라 컵 시리얼'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7일 오전 10시 이소라의 프로젝트 방송에서 첫 소개되는 오트 그래놀라 컵 시리얼은 오트(귀리)와 같이 구운 그래놀라를 주재료로 한 200kcal 이하 저칼로리 간편식이다. 오트뿐만 아니라 유청단백과 대두단백, 귀리 식이섬유, 밀크 프로틴볼 등 다양한 고단백·고식이섬유 원재료가 혼합됐다. 

여기에 아몬드, 카카오닙스, 옥수수칩 등도 더했다. 설탕 대신 메이플 시럽, 에리스리톨 등 은은한 단맛의 감미료를 사용해 일반 시리얼에 비해 당분 섭취의 부담이 적다.

여기어때, 제주도 '우정 여행' 패키지 진행

여기어때는 tvN 예능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 제작 지원을 기념해 앱 내 제주도 '우정 여행' 패키지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앱 이용자에게 프로그램 출연자들처럼 제주도로 떠나는 우정 여행을 선물하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2인 제주 왕복 항공권, 숙박권 50만 원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한라산 등반과 프리미엄 리조트 숙박, 올레길 걷기와 우리만의 독채 펜션 중 친구와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 테마를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하고, 같은 달 1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바디프랜드, '아트 플래그십 스토어' 해운대 직영점 신규 오픈

바디프랜드는 오는 19일 부산 지역 첫 아트 플래그십 스토어로 해운대 직영점을 정식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아트랩은 해운대 직영점의 신규 오픈과 함께 '헬로 아트'(Hello Art) 프로젝트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헬로 아트 위드 강준영'을 선보인다. 강준영 작가는 도자부터 회화까지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캔버스 표면 위에 컬러, 기호, 글자를 이용해 예술을 표현하는 아티스트로, 도자 작품에 텍스트와 장식적인 이미지 등을 새기는 '도자 페인팅'이라는 독자적인 장르를 탄생시켰다.

이번 전시에서는 강준영 작가의 작품 <우리가 선택한 기록이 사랑이 될 무렵 祥瑞(상서)>의 플라워 시리즈와 세라믹 시리즈 작품 3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널 위해 기도할게'(Pray for you), 'I adore you'(나는 너를 사랑해), 'With you'(너와 함께) 등 자전적인 경험이 녹아든 사랑이 담긴 메시지가 그의 작품마다 적혀있다.

휴넷 공인중개사, 지속 성장하며 최대 실적 기록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지난해 휴넷 공인중개사 과정이 출시 이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휴넷에 따르면 본격적으로 합격자를 배출하기 시작한 2018년과 비교해 수강생 192%, 합격자 수 208%, 환급액 498% 증가했다. 휴넷 공인중개사의 환급 상품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고, 불합격 시에도 미션을 달성하면 수강료를 환급하고 수강 기간을 1년 연장해 준다. 

환급액이 5배가량 증가했다는 것은 합격생 수는 물론 성실하게 과정을 이수한 수강생들이 많아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휴넷 관계자는 "휴넷 공인중개사는 단기 합격을 목표로 만든 프로그램으로, 수험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했다. 이러한 전략이 적중해 수험생들의 강의 이수율과 합격률을 동시에 높일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