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LG스탠바이미 한정 수량 판매…여기어때, 숙소 30% 할인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LG스탠바이미 한정 수량 판매…여기어때, 숙소 30% 할인 이벤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2.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공영홈쇼핑, 삼겹살데이 'TV 공영라방·11번가' 콜라보 방송

공영홈쇼핑은 오는 28일 오전 11시 35분 '공영라방'을 TV로 송출하는 'TV 공영라방'을 방송한다고 25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오는 28일 오전 11시 35분 '공영라방'을 TV로 송출하는 'TV 공영라방'을 방송한다고 25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오는 28일 오전 11시 35분 '공영라방'을 TV로 송출하는 'TV 공영라방'을 방송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는 제휴채널 11번가까지 참여해 플랫폼을 넓혔다. 3월 3일 삼겹살 데이를 맞아 이번 방송에서는 '한돈 오겹살'을 준비했다. 유명 유튜버 조나단이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와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국내산 한돈 오겹살의 가격은 총 2kg에 3만9900원이다.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면 10% 즉시 할인과 최종 결제 가격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누스, '이누스 포레스트' 선봬

욕실 전문 기업 이누스는 오는 3월부터 캐릭터 테마 놀이시설 '뽀로로파크'에 놀이형 욕실 위생 교육 공간 '이누스 포레스트'(INUS Forest)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누스 포레스트는 뽀로로 캐릭터와 함께 숲속의 동물 친구들을 욕실 공간에서 만나는 콘셉트로, 놀면서 욕실 위생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공간이다. 전체적으로 숲속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구현하고자 자연 느낌을 주는 이누스 플로럴 타일을 활용했다.

특히 욕실 공간 곳곳의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동물 소리가 나고, 동물 캐릭터 구강 구조 모형을 이용한 칫솔질 놀이와 알록달록한 유아용 욕실 용품들을 비치된다. 또한 아이들의 신체 구조와 낮은 눈높이를 고려한 조형물도 마련,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누적판매 4만 대 돌파

청호나이스는 지난해 1월 선보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가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누적판매 4만 대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사용자가 직접 관리 할 수 있도록 필터 교체 주기에 맞춰 8개월, 12개월마다 필터 배송을 받는 자가관리방식과 서비스 전문가를 통해 정기적으로 관리 받는 정기점검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중 자가관리방식을 선택한 비중은 약 88%로, 최근 비대면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40대 이하의 구매비율이 전체정수기 보다 약 13% 정도 높았다.

NS홈쇼핑, LG스탠바이미 한정 수량 판매

NS홈쇼핑은 오는 26일 오후 4시 50분 방송에서 'LG스탠바이미'를 한정 수량 판매 한다고 25일 밝혔다.

LG스탠바이미는 무선으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필요할 때 곁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스크린이다. NS홈쇼핑 특집방송에선 한정 수량으로 98만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LG 울트라HD TV AI ThinQ'(인공지능 씽큐)도 349만 원에 판매한다.

NS홈쇼핑은 두가지 가전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특집방송을 위해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NS홈쇼핑 앱 결제시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5만 원 적립금(2/28~3/2지급예정)과 '범상치 않은 주말2월 기적의 쇼핑' 적립금 증정 이벤트에 응모 후 받는 2만 원 적립금(3월 20일 지급예정)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적립금 증정은 구매 아이디당 1회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방송 중 안내와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븐일레븐-한국관광공사, 국내 관광지&가맹점 연계 홍보 MOU 체결

세븐일레븐은 한국관광공사와 지난 24일 오후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국내 관광지&가맹점 연계 홍보 및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전국 주요 관광지와 문화유적지를 소개하고, 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를 목적으로 한다. 세븐일레븐은 글로벌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고'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지역명소 홍보 도우미로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1일부터 전국 1만1000여 가맹점과 함께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주요 관광지 1000곳을 포켓몬고의 포켓스탑과 체육관으로 지정한다. 아울러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에선 주요 관광지 소재와 함께 인근 세븐일레븐 위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숙소 30% 무조건 할인

여기어때는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 '네고왕'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조회수는 공개 12시간만에 100만 회를 돌파했다. 

네고왕 혜택으로, 총 3만 명에게 숙소 예약 3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최대 할인 금액을 제한하지 않는다. 매일 6000명에게 혜택이 주워진다. 여기에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 블랙의 50만 원 할인권 뽑기 행사도 연다. 이벤트 기간 내내 매일 20명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