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공영홈쇼핑, ‘2022 NEW 브랜드K’ 론칭…홈앤쇼핑,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공영홈쇼핑, ‘2022 NEW 브랜드K’ 론칭…홈앤쇼핑,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1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공영홈쇼핑, '2022 NEW 브랜드K' 론칭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브랜드K' 특화 방송 프로그램인 '2022 NEW 브랜드K'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판로지원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K는 중소벤처기업부가 발굴·육성하는 중소기업 공동브랜드로서 경쟁력 향상과 함께 해외시장 진출을 목표로 글로벌 제품을 육성시키는 사업이다. 오는 18일 오후 2시 45분 첫 선을 보이는 2022 NEW 브랜드K에서는 '블루밍 비데'를 소개한다. 블루밍 비데는 세정과 비데 노즐이 분리된 이중 노즐 시스템을 적용했다. 

향후 온라인 화상 연결을 통한 국민 체험단 등 다양한 연출을 통해 브랜드K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홈앤쇼핑, 봄맞이 이벤트 진행

홈앤쇼핑은 봄을 맞아 신규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홈앤쇼핑에서 최근 1년 내 구매 이력 없는 고객이 본인인증 및 마케팅 수신동의를 하면 '웰컴 혜택 3종 쿠폰'을 지급한다. 웰컴 혜택 3종 쿠폰은 △TV방송 상품 2만5000원(판매가 10만 원 이상 사용) △TV방송 상품 1만 원 할인쿠폰(판매가 5만 원 이상 사용) △텐텐(10% 할인+10% 적립)적용 상품 5000원 할인쿠폰(판매가 3만원 이상 사용)이다. 선착순 1만 명 한정 지급되며, 수량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내 '홈&래플' 100원딜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다 클레오 브러시드 숄더백'과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를 각각 1명씩 추첨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3월&출첵해봄' 이벤트에도 참여해 최대 1만 원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롯데홈쇼핑, 격리 면제에 올해 첫 유럽 여행 상품 선봬

롯데홈쇼핑은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면제로 그동안 억눌렸던 여행 심리가 회복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유럽, 동남아 등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0일 오후 9시 35분 올해 처음으로 유럽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인터파크 유럽 패키지'로,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4개국을 여행하는 '북유럽 10일'과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3개국을 여행하는 '서유럽 12일' 상품으로 구성됐다. 오는 4월 22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지정된 날짜에 출발이 가능하며, 호텔 및 관광 패키지, 전 일정 식사 및 특식이 포함된 상품이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도 오는 18일 오후 11시 40분, 20일 오후 6시 40분에 '교원KRT 필리핀 클락 골프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미모사 골프코스와 루이시따 컨츄리 클럽의 라운딩 이용권, 퀘스트 호텔 숙박권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4월 1일부터 2023년 4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하와이, 사이판 등 인기 여행지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U, '미래에셋페이' 론칭

CU는 아이폰 전용 간편결제 서비스인 미래에셋페이를 정식으로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미래에셋페이 앱만 다운 받으면 기존 신용카드로 즉시 이용 가능하다. 결제 방법은 앱에서 생체 인증을 한 뒤 NFC 태그 스티커에 휴대폰을 터치하면 된다.

CU는 내달 중으로 전국 1만6000여 점포에 NFC 태그 스티커 설치를 완료하고 오는 4월 1일부터 한 달간 신규 결제수단 도입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CU에서 미래에셋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1일 1회 룰렛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하며 참여 시 CU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2만 원 증정한다. 또한 CU의 GET커피를 미래에셋페이로 결제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GS샵, 구매 경험 없거나 신규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3월 말까지 TV상품 구매 경험이 없는 고객, 신규 가입 고객, 앱구매 경험이 없는 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GS샵에서 TV상품을 구매한 적이 없는 고객 2만 명에게 100원 딜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기를 누르면 해당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을 통해 100원에 마데카 크림(1개)이나 네퓨어 마스크(10개)를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가입 축하금 1만 원을 적립해 주고 있으며, 앱으로 구매한 적이 없는 고객에게는 TV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쿠폰을 2장 증정한다.

씰리침대, 산불 피해 이재민 위한 매트리스 기부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울진·삼척·강릉·동해 등 동해 지역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자사 매트리스 제품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씰리침대가 기부한 '씰리 폴더블 매트리스 Season2 SS'와 '죠이스 매트리스 Q' 제품은 산불 피해 공식 기금 모금처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주택피해를 입었거나 임시주거시설에서 지내는 피해 지역 내 이재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