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롯데하이마트, 창립 22주년 기념 행사 진행…위니아, 2022년 K-BPI 김치냉장고 부문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롯데하이마트, 창립 22주년 기념 행사 진행…위니아, 2022년 K-BPI 김치냉장고 부문 1위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3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 창립 22주년 기념 쇼핑 페스티벌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2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창립 22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2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창립 22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2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창립 22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쇼핑머니 22억 원을 지원한다. 신규 가입을 포함한 롯데하이마트 회원 4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총 1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청은 2차수(1차: 3/25~30, 2차: 4/8~13)로 나눠 받는다. 지급되는 쿠폰 종류는 2가지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과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쿠폰이다. 쿠폰 신청은 롯데하이마트 기업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의료진, 군인, 경찰, 소방관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도 진행한다. 브랜드와 모델에 상관없이 1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 최대 30만 원까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있다. 전국 42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롯데하이마트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1명), 크루즈 여행권(3명),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권(5명), 제주/포천 '하이메이드' 글램핑장 이용권(16명)을 증정한다. 

위니아, 2022년 K-BPI 김치냉장고 부문·대한민국 브랜드스타 5개 제품 부문 1위 선정

종합가전기업 위니아는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23년 연속 1위,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김치냉장고, 프리미엄 냉장고 등 5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하에 소비자들의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브랜드의 영향력을 특정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인증 제도다.

위니아는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23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와 함께 위니아는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BSTI, Brand Stood Top Index)을 바탕으로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인 기업을 선정하고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 제도인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총 5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