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비데,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롯데하이마트, 4월 게임기 매출 전년比 240%↑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룰루 비데,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롯데하이마트, 4월 게임기 매출 전년比 240%↑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1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룰루 비데, 방송인 유재석 광고 캠페인 공개

코웨이는 룰루 비데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선정하고 14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룰루 비데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선정하고 14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룰루 비데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선정하고 14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룰루는 코웨이만의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로, 코웨이는 유재석이 갖춘 리더십과 책임감 있는 이미지가 코웨이 룰루가 오랜 시간 쌓아온 높은 고객 신뢰도 및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유재석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룰루를 쓴다는 건 관리 좀 받는다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룰루 비데의 강력한 위생관리 기능과 편의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특히 과거 중독적이고 경쾌한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룰루송'을 재해석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부각시켰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SNS, 온라인 등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4월 게임기 매출액 전년比 240% 증가

롯데하이마트는 4월 들어 현재까지(2022년 4월 1일~4월 13일) 판매한 게임기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2021년 4월 1일~4월 13일)보다 약 240% 늘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게임기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PlayStation 전문 스토어'를 오픈했다. 약 90㎡(약 27평) 규모다. 이어 3월에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PS5™(플레이스테이션5)를 한정수량 판매해, 생방송 동안 준비한 모든 수량을 완판했다. 

이달 초에는 '하트라이브'에서 선보인 메타의 VR기기 '오큘러스 퀘스트2'는 약 14만 명이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등 콘솔 게임기부터 HTC 바이브 등 VR 게임기까지 다양한 게임기를 전국 420여 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