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PB ‘엔쿡’ 모바일 전용관 오픈…한샘, ‘디자인파크 NC대전유성점’ 오픈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PB ‘엔쿡’ 모바일 전용관 오픈…한샘, ‘디자인파크 NC대전유성점’ 오픈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0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PB '엔쿡' 모바일 전용관 오픈

NS홈쇼핑은 자사 앱에서 PB ‘엔쿡(NCOOK)’전용관을 오픈해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자사 앱에서 PB '엔쿡'(NCOOK) 전용관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앱에서 PB '엔쿡'(NCOOK) 전용관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엔쿡은 집 밥에 더 가까운 정성이 담긴 NS홈쇼핑의 식품 PB로, 현재 총 12종이 마련돼 있다. NS홈쇼핑은 엔쿡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쿡 상품 11%할인 쿠폰을 (ID당 매일 1회) 증정하고, 6월 달 내 2건& 7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매주 월요일 공개 예정인 '금주의 엔쿡 특가 상품' 코너에서는 오픈 이벤트인 11% 할인쿠폰도 적용해 더블 할인효과로 엔쿡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6월 5일까지는 '강순의 종가 우거지 감자탕'(1kg, 8팩, 5만2900원)을 15% 즉시 할인된 가격에 11% 쿠폰 할인 혜택을 더해 3만7740원에 판매하며, 6일부터는 '김선영 뼈없는 갈비탕'(600g, 10팩, 5만9900원)을 20% 할인 된 가격에 11% 할인쿠폰까지 적용한 4만2650원에 판매한다.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키즈 전용 키친 스튜디오 '키키존' 오픈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아이누리는 유아동 전용 키친 스튜디오 '키키존'을 서울 상암 본사에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키키존은 아이누리가 기획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아이들에게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지속가능한 식습관'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교육 시설이다. 이곳에서는 채소, 과일, 해조류 등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쿠킹 클래스, 영양 교육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간 내에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테이블과 의자, 손을 씻고 식재료를 준비하는 세척 시설이 설치됐다. 키키존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CJ프레시웨이의 식자재 유통 고객사인 어린이집, 유치원 등 교육 시설에 소속된 원아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다. 

롯데멤버스, 제7회 빅데이터 경진대회 개최

롯데멤버스는 제7회 빅데이터 경진대회를 개최, 2일부터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롯데멤버스 빅데이터 경진대회는 데이터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인재를 발탁·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대회 수상자 중 현재까지 4명이 롯데멤버스에 입사했다. 빅데이터 분석 능력뿐 아니라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로드맵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발굴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올해 주제는 '고객 구매 데이터에 기반한 예측 모델 개발 및 개인화 마케팅 전략 제안'으로, 대학생 및 대학원생 누구나 개인 또는 팀(3인 이내)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대학교 및 대학원 졸업 후 2년 이내 미취업자도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시 엘포인트 회원 가입은 필수다. 대회 참가자들은 오는 20일부터 8월 12일까지 롯데멤버스가 보유한 고객·거래·점포·배송 등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제 비즈니스에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분석 과제를 직접 설계·수행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한샘, '디자인파크 NC대전유성점' 오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NC백화점에 '한샘디자인파크 NC대전유성점'을 연다고 2일 밝혔다.

한샘디자인파크 NC대전유성점은 'NC 대전 유성점' 7층에 위치하며, 영업면적 3090㎡(약 935평)으로 중부권에 위치한 홈 인테리어 브랜드 직영 매장 중 최대 규모다. 매장은 거실, 침실, 서재, 자녀방 등 공간 별 가구를 제안하는 가구관(2159㎡)과 부엌, 욕실, 창호, 바닥재, 벽장재, 조명 등 리모델링 전문 홈리모델링관(931㎡)으로 구성됐다.

갤러리아百, 고메이494 HMR 신제품 2종 출시

갤러리아백화점의 프리미엄 식품 PB 브랜드 고메이494는 △게살 코코넛 카레소스 △하이라이스 등 가정간편식(이하 HMR) 신제품 2종을 오는 3일부터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고메이494 게살 코코넛 카레는 부드러운 국내산 붉은 대게살(10%)을 사용한 동남아식 카레 제품이다. 코코넛 밀크와 계란을 더했으며 가격은 200g 기준 5800원이다. 고메이494 하이라이스는 데미그라스 소스에 소고기와 양송이 버섯을 넣어 만든 일본식 하이라이스 제품이다. 가격은 200g 기준 5200원이다.

공영홈쇼핑, 6월 여행지원금 1200만 원 제공

공영홈쇼핑은 총 1200만 원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하는 '물가잡고 여행잡G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4일, 11일, 18일, 25일 매주 토요일 TV생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명씩, 총 12명에게 각각 여행지원금 100만 원을 제공한다. 단 여행, 예약서비스, 렌탈, 게릴라 상품은 제외되며 당첨자는 차주 화요일에 추첨 후 공영몰 공지 사항에 게시 할 예정이다.

인비즈소프트, '바다코리아'로 사명 변경

배달대행 플랫폼 모아콜과 배달 용품 쇼핑몰 세일모아를 운영 중인 인비즈소프트는 창립 9주년을 맞아 '바다코리아'(VADA KOREA)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사명인 바다코리아는 '바르게 받다'라는 기업 슬로건의 첫 글자와 끝 글자를 줄인 말이다. '물건을 받아' 할 때 쓰이는 '받아'와 무한한 가능성으로 더 넓은 세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바다'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기업 이미지(CI)도 변경했다. 바다코리아(VADA KOREA)의 영문 표기 첫 글자 'V'를 착안해 기업 정체성을 나타냈으며, 바다를 상징하는 그라데이션 색감과 물결의 곡선으로 바다코리아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했다. 

GS리테일, 영상으로 환경 문제 전달할 '에코크리에이터'모집

GS리테일은 영상을 통해 환경 문제를 알릴 '에코크리에이터'(eco-creator)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에코크리에이터는 GS리테일과 환경재단이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사업이다.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변화를 이끌 환경영상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고, 환경교육 다양화를 목표로 한다. 모집은 청소년 부문과 전문가 부문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청소년 부문에는 19세 미만 청소년 누구나 5인 이내로 팀을 꾸려 신청할 수 있다. 전문가 부문은 예비 미디어 사회적 기업이나 창작자를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이 끝나면 청소년 및 전문가 부문별로 최우수상, 우수상 등을 선정해 총 2000만 원의 상금을 전달한다. 서류 마감은 오는 24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GS샵 에코크리에이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