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그린’ 디자인 리뉴얼 출시…GC케어, 3분기 경력직 채용 진행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가그린’ 디자인 리뉴얼 출시…GC케어, 3분기 경력직 채용 진행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2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 디자인 리뉴얼 출시

동아제약은 구강청결제 '가그린'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구강청결제 '가그린'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구강청결제 '가그린'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된 가그린은 오리지널, 제로, 스트롱, 카모마일, 라임 총 5개 제품이다. 컬러가 들어갔던 라벨 디자인에서 투명한 그라데이션 라벨 디자인으로 변경해 제품 내용물이 잘 보이도록 했다. 가그린은 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내용물이 물처럼 투명하다.

또한 제품 뒷면의 표시사항 라벨을 흰색으로 변경해 소비자들이 전성분과 주의사항의 내용을 잘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GC케어, 2022년 3분기 경력직 채용 진행

GC 헬스케어 부문 자회사인 GC케어는 디지털 헬스케어사업 확장과 플랫폼 서비스 강화를 위해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데이터 분석 △프론트엔드 개발 △DBA(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웹·모바일 퍼블리셔 △정보보안 △어플리케이션(App) 서비스 기획 △헬스케어 사업 기획 등 총 17개 부문이다.

GC케어는 서류 접수부터 1·2차 면접에 이르는 전형 기간을 대폭 단축시킨다. 이를 통해, 서류 접수 후 일주일 이내에 최종 합격 여부를 빠르게 안내하며 지원자들의 시간 부담을 줄일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8월 14일까지 GC케어 채용 홈페이지 및 '원티드', '사람인' 등 채용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일동제약 '히알이브', 한국소아암재단과 '기부美 캠페인' 진행

일동제약은 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하는 소아암 환우 돕기 '기부美 캠페인'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최근 한국소아암재단과 협약을 맺고, 캠페인 기간 동안 누적된 자사 히알루론산 필러 히알이브의 매출액에 따라 일정 금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기부금은 소아암 환우들의 치료와 회복, 복지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