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갤러리, 미술작가 16인 기획전 ‘Open’ 개최…동아제약 파티온,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출시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디갤러리, 미술작가 16인 기획전 ‘Open’ 개최…동아제약 파티온,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출시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1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유디갤러리, 미술작가 16인 기획전 'Open' 개최

유디치과는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미술작가 16인의 기획전 'Open'을 오는 10월 12일까지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유디치과
유디치과는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미술작가 16인의 기획전 'Open'을 오는 10월 12일까지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유디치과

유디치과는 서울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미술작가 16인의 기획전 'Open'을 오는 10월 12일까지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획전 Open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사회적 언텍트가 가속화된 시기에 인간다움에 대해 다시 생각해야 할 시점이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박능생, 박창수, 이영 등 16인이 뜻을 모아 각자 개성 있는 표현기법이 드러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문화예술도 다양한 변화와 대중과의 소통, 문화적 공유를 지속하는 사회적 역할에 새로운 지평을 넓혀나가고자 하는 뜻을 담았다는 게 유디치과의 설명이다.

관람객들에게겐 다양한 작가의 작품 감상 경험과 소장의 기회도 제공한다. 작품 판매 수익금의 20%는 굿네이버스 결식아동 돕기 성금으로 기부된다.

동아제약 파티온,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출시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의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는 기존 '아쿠아 바이옴 토너패드'에서 리뉴얼 된 제품이다. 피부 진정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 46% 등 시카 성분 6종과 동아제약에서 개발한 특허 마이크로 바이옴,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위한 진정 케어, 피부 pH밸런스 케어, 수분 장벽 케어 3가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인체시험 평가를 통해 5초 사용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자극된 피부에 진정 효과와 피부pH개선이 입증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파티온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동성제약, 롯데홈쇼핑서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 론칭

동성제약은 오는 20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비건 새치 염색약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어둡게만 염색이 가능했던 기존 새치 염색약과는 달리 새치를 커버할 수 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이 인증한 비건 염색약이다. 

특히 3가지 허브성분과 6가지 식물성 단백질, 9가지 식물성 오일 등 '3/6/9 비건 처방'을 제공한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는 '라벤더 브라운', '애쉬 브라운', '초코 브라운', '애쉬 블랙' 등 4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휴메딕스, 원바이오젠과 '키리엘' 국내 독점 판매 계약 체결

㈜휴메딕스는 최근 성남 판교 휴온스그룹 사옥에서 ㈜원바이오젠과 키리엘 독점 판매 및 제품 사업화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휴메딕스는 키리엘을 국내에서 독점 판매한다. 키리엘은 피부 장벽이 파괴된 부위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손상된 부위의 피부를 보호하는데 사용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다. 일반적으로 1도 화상,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한다.

휴메딕스 측은 "이번 계약을 통해 원바이오젠과 창상피복재를 활용한 신제품 개발 등을 협의해 피부 성형 시장에서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