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미니스톱, 대전 무료급식 나눔 활동 진행…공영홈쇼핑, 9월 모바일 매출 비중 45% 돌파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븐일레븐-미니스톱, 대전 무료급식 나눔 활동 진행…공영홈쇼핑, 9월 모바일 매출 비중 45% 돌파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미니스톱, 대전 무료급식 나눔 활동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경영주, 임직원들이 함께 대전 지역 소외이웃을 위한 무료급식 나눔 활동을 지난 5일 저녁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경영주, 임직원들이 함께 대전 지역 소외이웃을 위한 무료급식 나눔 활동을 지난 5일 저녁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경영주, 임직원들이 함께 대전 지역 소외이웃을 위한 무료급식 나눔 활동을 지난 5일 저녁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무료급식 나눔 활동에는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양사 경영주 및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봉사단이 손수 준비한 300여 명 분의 음식은 대전역 서광장 내 임시 무료 급식소를 방문한 지역사회 소외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메뉴는 부족한 영양소를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한 채소가 담긴 전주식비빔밥, 함박스테이크, 소고기뭇국, 과일 등으로 구성됐다.

공영홈쇼핑, 9월 모바일 매출 비중 45% 돌파

공영홈쇼핑은 9월 모바일 매출 비중이 45%를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34%)를 대비 11%p 가량 증가한 수준으로, 같은 기간 취급액도 40% 증가한 400억 원을 기록했다.

현재 '모바일 퍼스트' 전략을 앞세워 공영홈쇼핑은 모바일사업본부를 신설하는 등 사업 구조를 개편하고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6월 모바일 앱 누적 다운수가 1000만 명을 돌파했고, 지난달 공영홈쇼핑 누적 방문수는 600만을 넘어섰다.

NS홈쇼핑, '느랏 느랏 제주 올레 트레킹 완전정복 한달살기'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9일 오후 6시 25분 제주도 한달 살기 여행패키지 방송 '느랏 느랏 제주 올레 트레킹 완전정복 한달살기'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7일 밝혔다.

느랏느랏 제주 올레 트레킹 완전정복 한달살기는 NS홈쇼핑 단독 공개 상품으로 제주도 한달살기와 올레길 트레킹을 접목해 기획됐으며 제주도 총 27개 올레코스 완전정복을 위한 여행 상품이다.

제주 올레 길 437km 총 27개 코스를 완주하는 테마로 31박 32일 스케줄이다. 패키지 내용에는 전일정 호텔 숙박 (31박), 전 일정 삼시 세끼 식사(31일), 올레 길 전문 해설 가이드와 함께 1일 1코스 구성이 포함돼 있다. 

롯데하이마트, 상설할인점 신정점 오픈

롯데하이마트는 7일 상설 할인 형태의 신규 콘셉트 매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울산 남구 지역에 위치한 신정점은 1204㎡(약 364평) 규모 4층 매장이다. 전체 2300여 종류의 가전 제품 중 이월·단종, 전시 상품 비중이 약 40%를 차지한다. 1층은 단종 행사 상품을 진열한다. 2층은 모바일, PC 등 IT 가전과 PC 악세서리, 음향기기 중심으로 꾸몄다.

3층은 주방·생활 가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이슈 가전과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상품도 있다. 4층은 TV, 세탁기, 건조기 등 대형가전으로 조성했다. 에어컨, 김치냉장고와 같은 계절 가전 제품도 있어 한 번에 상담 받고 구매할 수 있다.

여기어때, 공간대여 최대 20% 할인

여기어때는 연말까지 파티룸, 스튜디오, 연습실 등 약 270개 공간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빔프로젝트 △공유주방 △올나잇 패키지 △실내 체육시설 △스튜디오 △연습실 등 공간 대여 시 활용할 수 있는 20% 할인(최대 3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최근 취미 트렌드와 모임 목적에 따라 공간을 분류하고, 카테고리별로 직접 270여 개의 공간을 엄선했다. 

바디프랜드, '인간공학 디자인상'(EDA) 2관왕 수상

바디프랜드는 대한인간공학회가 주관하는 '인간공학 디자인상'(EDA, Ergonomic Design Award)에서 '최고 혁신상'(Best Innovation)과 '특별상'(Special Award)을 수상해 2관왕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22회째를 맞는 인간공학 디자인상은 인간공학적 설계가 우수한 국내외 제품에 수여하는 상이다. 소비자 관점에서 △사용용이성 △효율성 △기능성 △감성품질 △안전성 등의 항목을 엄격하게 평가해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 2022 인간공학 디자인상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 로보는 최고 혁신상(Best Innovation)상에, 시니어를 위한 마사지 체어에 대한 연구 프로젝트는 특별상(Special Award)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