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中티몰에 브랜드관 공식 오픈…동아제약,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시범사업 진출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성제약, 中티몰에 브랜드관 공식 오픈…동아제약,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시범사업 진출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1.0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JW생활건강, 피톤치드 브랜드 '피톤케어' 알러지 프리 런드리 라인 론칭

JW생활건강은 피톤치드 브랜드 '피톤케어'의 런드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JW생활건강
JW생활건강은 피톤치드 브랜드 '피톤케어'의 런드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JW생활건강

JW생활건강은 피톤치드 브랜드 '피톤케어'의 런드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피톤케어는 PHYTO(식물)과 CARE(보호하다)의 합성어로, 식물이 주는 피톤치드 성분으로 일상을 보호하는 생활용품 브랜드다. 런드리 라인은 '올인원 클린 캡슐 세제'와 '소프트 퍼퓸 건조기시트'로 구성됐다.

올인원 클린 캡슐 세제는 생활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7종 효소에 친환경 EM효소를 더한 고농축 캡슐 세제로, 9개입‧30개입 2종이다. 소프트 퍼퓸 건조기 시트는 친환경 비스코스 원단을 특허 받은 습식공법으로 개별 포장해 사용할 수 있는 섬유유연제다. 

동성제약, 중국 티몰에 브랜드관 공식 오픈

동성제약은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알리바바의 쇼핑 플랫폼인 티몰(Tmall)에 브랜드관을 공식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동성제약관 오픈을 통해 판매된 이번 제품은 건위·정장제 '동성 정로환 에프정'과 '동성 정로환 에프환'이다. 2019년 리뉴얼 된 정로환은 기존 크레오소트에서 구아야콜 성분으로 변경됐으며 황백엑스산을 추가해 '건위·정장제'로 기능을 확대됐다. 이외에도 건강기능식품과 비타민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동아제약,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시범사업 진출

동아제약은 규제실증특례 시범사업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 

규제실증특례란 신기술을 활용한 사업을 하기 위한 허가‧기준 등 근거가 관련 법령에 없거나 그대로 적용하는 것이 맞지 않을 때 일정 조건 하에서 테스트를 허용하고, 그 과정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토대로 규제를 개선하는 제도다. 사업에 승인되면 2년간 규제유예 시범사업으로 운영되며 식품의약안전처의 안전성‧품질 관련 제반 사항이 포함된 지침에 따라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규제실증특례 시범사업 중 하나로 정제, 캡슐 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을 1회 분량으로 소분해 액상 등 형태의 일반식품과 일체형으로 포장한 제품을 제조‧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이번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시범사업에 진출함에 따라 동아제약은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섭취 가능한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융복합 패키지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