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선봬…골든블루 ‘쿠어스’,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 후원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칠성,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선봬…골든블루 ‘쿠어스’,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 후원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1.1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설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설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사진 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12일 선보였다.

델몬트주스 제품이 담긴 이번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총 7종으로 구성돼 있다. 1.5L 페트병 선물세트와 소병 선물세트 등이 판매되며, 가격은 8000원부터 1만 원대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쿠어스’,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 후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맥주 쿠어스(Coors)가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서 열리는 ‘제1회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를 후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스노우보드 대회 후원은 쿠어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쿠어스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 중인 프리미엄 라거 맥주다. 

오는 14일부터 이틀 간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알파인 프로 △알파인 아마추어 △프리스타일 프로 △프리스타일 아마추어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약 250여 명의 인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크라운해태, 신년 국악공연 ‘제2회 한음회’ 성료

크라운해태제과가 지난 11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신년음악회 ‘제2회 한음회’를 열었다.

이번 공연은 한국 전통음악의 새로운 이름 ‘한음(韓音) 알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열렸다. 국악을 더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전통음악계를 대표하는 명인명창들과 민간기업이 힘을 모아 공연을 만들었다.

무대는 ‘판소리’로 꾸며졌다. 조선후기 ‘소리’로 시작돼 지식층과 서민층 누구나 즐겨온 한민족 대표 음악으로 자리 잡기까지의 과정이 다양한 무대로 올려졌다.

선진, 1분기 신입 경력·신입 수시채용 실시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1분기 신입·경력 사원에 대한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IT 5개 부문 △영업 8개 부문 △수의 1개 부문 △경영관리 1개 부문 등 총 26개 직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와 졸업 예정자다. 서류 접수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선진 홈페이지 내 채용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한편, 선진은 올해부터 공개 채용을 대신해 분기별 수시 채용으로 채용 프로세스를 전환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