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봄맞이 ‘요기 맛집 키친’ 프로모션 진행…공영홈쇼핑, 새봄맞이 ‘미리만나봄’ 이벤트 마련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요기요, 봄맞이 ‘요기 맛집 키친’ 프로모션 진행…공영홈쇼핑, 새봄맞이 ‘미리만나봄’ 이벤트 마련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0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요기요, 봄맞이 '요기 맛집 키친' 프로모션 진행

요기요는 미식의 시즌 봄을 맞아 계절의 향기를 가득 담은 '요기 맛집 키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요기요
요기요는 미식의 시즌 봄을 맞아 계절의 향기를 가득 담은 '요기 맛집 키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요기요

요기요는 미식의 시즌 봄을 맞아 계절의 향기를 가득 담은 '요기 맛집 키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쿠폰' 또는 '추천 카테고리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에 한식, 일식, 중식, 분식 카테고리에서 주문하면 주문 횟수만큼 스탬프가 지급된다. 경품은 스탬프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탬프 달성별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1명)가 지급된다. 또한 △2등 비스포크 와인냉장고(1명) △3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1명) △4등 요기요 50% 할인쿠폰(500명) △5등 요기요 30% 할인쿠폰(1497명) 등 총 2000개의 선물이 선사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새봄맞이 '미리만나봄'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은 새봄을 앞두고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 봄을 맞아 진행하는 '미리 만나봄' 이벤트에서는 봄 맞이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5% 적립금이 지급된다.

봄맞이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자동주문 등 전 채널을 통해 주문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5%가 적립된다. ID당 최대 3만 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오는 3월 7일 일괄 지급된다. 지급받은 적립금은 받은 날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조계종사회복지재단·드림원에프앤씨 업무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는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사회적기업 드림원에프앤씨와 3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CJ프레시웨이는 탑골공원 원각사 무료 급식소(서울 종로구) 등 조계종재단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안전한 식자재를 공급하고, 급식 환경 개선에 힘쓰겠다는 계획이다. 

헬씨누리를 통해 고령층이 대다수인 무료 급식소 이용객에게 맛과 영양을 갖춘 양질의 식사를 제공하고, 상대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체계적인 식단과 위생관리 컨설팅을 지원하는 데 드림원에프앤씨와 힘을 합칠 예정이다. 

야놀자, '센서타워 아시아 태평양 어워즈 2022'서 '한국 최고의 여행 앱' 수상

야놀자는 '센서타워 아시아 태평양 어워즈 2022'에서 '한국 최고의 여행 앱'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글로벌 모바일 시장 데이터 분석업체인 센서타워는 글로벌 모바일 생태계의 발전을 독려하기 위해 모바일 트렌드를 제시하고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있다. 특히 매년 센서타워 아시아 태평양 어워즈를 통해 한 해 동안 전 세계적으로 주목할만한 지표를 보여준 주요 앱·퍼블리셔를 선정해 발표한다.

이번 수상에 대해 2022년 한국 여행 앱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여행 및 지역 정보 카테고리 내 Top 5에 지속 오르는 등 독보적인 앱 성과를 인정받아 한국 최고의 여행 앱으로 선정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우아한청년들, 전기이륜차 렌탈 상품 출시

우아한청년들은 9일 바이크렌탈 전문 회사인 에이렌탈앤서비스와 제휴를 통해 배민커넥트 라이더 및 커넥터에게 전기이륜차 렌탈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용 일부를 추가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이용할 경우, 배달종사자는 월 최저 36만9600원(만 30세 이상 유상종합보험 기준)의 비용으로 전기이륜차를 렌탈할 수 있다. 일반적인 전기이륜차 렌탈 비용은 통상 월 53만 원 수준에 달한다.

특히 우아한청년들은 이번 제휴 이용자들에게 직접 렌탈료 일부를 추가로 지원한다. 배달 활동 조건을 달성하면 12개월간 매월 최대 8만 원을 지원받아, 연간 96만 원까지 비용을  추가로 절약할 수 있다. 

NS홈쇼핑, '이지연의 건강이야기' 400회 특집방송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10일 오전 6시 35분부터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건강 특화 프로그램인 '이지연의 건강이야기'가 400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매주 금요일 오전 6시 35분에 방송되는 이지연의 건강이야기는 이른 아침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매진을 비롯해 좋은 매출 실적을 올리는 NS홈쇼핑의 최장수 특화 프로그램이다. 400회를 맞는 오는 10일 특집방송에서는 '두뇌엔닥터PS'가 방송된다. 

2022년 인지력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1등 포스파티딜세린으로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6박스(6개월분)가 35만6000원에 판매되며 ARS나 모바일앱 주문 시 3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갤러리아百, 다채로운 밸런타인데이 행사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온라인 프로모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등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고 9일 밝혔다.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오는 12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특집전'이 진행된다. '조 말론 런던', '톰 포드 뷰티' 등 유명 향수 브랜드들의 쿠폰 할인,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물 세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지점별로는 디저트와 향수 브랜드를 중심으로 밸런타인 팝업스토어가 마련됐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총 5개 디저트 브랜드가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