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바디프랜드, 새해 안마의자 베스트3 모델 공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바디프랜드, 새해 안마의자 베스트3 모델 공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1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는 안마의자 인기제품 '비렉스(BEREX) 안마의자 마인'’을 사전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안마의자 인기제품 '비렉스(BEREX) 안마의자 마인'을 사전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안마의자 인기제품 '비렉스(BEREX) 안마의자 마인'을 사전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매트리스·안마의자 통합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첫 번째 안마의자 제품으로,현재 사전 예약 방식으로 판매되고 있다.

코웨이는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사전 예약하여 구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규 렌탈하는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1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시 5만 원이 할인 된다. 프로모션은 제품 색상에 따라 다르게 종료된다. 

바디프랜드, 새해 안마의자 베스트3 모델 공개

바디프랜드는 설 명절이 있던 새해 첫 달 1월에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안마의자 베스트3 모델을 10일 공개했다. 

1월 한달 중 안마의자를 가장 많이 구매한 기간은 설을 2주정도 앞둔 1월 2주차(1/8 ~ 1/14)로 나타났다. 명절 직전 주인 1월 3주차(1/15~1/21)보다 24%가 많고, 명절 당일이 포함된 4주차(1/22~1/28)보다도 17%가량 많은 수치다. 배송이 몰릴 것을 감안해 설 연휴 시작에 맞춰 안마의자를 선물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발빠르게 구매한 것으로 회사 측은 풀이했다.

새해 첫 달 매출 1위의 주인공은 '팬텀 메디컬 케어'가 차지했다. 1월 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및 의료기기를 렌탈, 구매한 고객 중 약 4분의 1인 25.6%가 팬텀 메디컬 케어를 선택했다. 다음으로 11.7%의 소비자들은 '팬텀 로보'를 선택했고 팬텀의 3세대 버전으로 출시된 '더팬텀'이 3위(6.7%)를 차지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