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 개최…롯데홈쇼핑,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 개최…롯데홈쇼핑,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2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 개최

NS홈쇼핑은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를 2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aT센터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를 2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aT센터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를 오는 23일까지 aT센터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는 농수식품 관련기업의 판로 지원 확대를 위한 홈쇼핑 입점 관련 교육과 입점 컨설팅을 해주는 상생프로그램이다. △홈쇼핑 방송상품 트렌드 이해 △방송심의 준비서류 점검 △홈쇼핑 방송 입점 제안서 작성 △홈쇼핑 방송 시연 기획 및 실습 △QA(품질관리)준비사항 및 유의점 등 홈쇼핑 입점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입점에 필요한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교육으로 구성됐으며 홈쇼핑 관계자 초청 상담회 등 실무위주의 내용도 포함돼 실시됐다.

NS홈쇼핑은 오는 하반기에 해당 프로그램을 한 차례 더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리바트, '발쿠치네'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 체결

현대리바트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주방가구 브랜드 '발쿠치네'(Valcucine)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발쿠치네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유리, 티타늄 등 주방가구업계에서 생소한 소재를 활용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앞세운 주방가구로, 밀라노를 비롯해 파리, 뉴욕, 베를린 등 전세계 주요 도시에 3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얇고(두께 2mm) 가벼운 초경량 주방 도어를 비롯해 100%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소재 주방가구, 무소음 자동개폐 도어 등 기술력과 고품질 생산 역량을 보유한 브랜드라는 게 현대리바트의 설명이다. 

롯데홈쇼핑, 임직원 참여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 진행

롯데홈쇼핑은 지난 21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헌혈 참여율이 감소함에 따라 혈액 공급 부족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 소아암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우들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참여 신청을 받은 결과 60명 정원에 1시간 만에 1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를 계기로 롯데홈쇼핑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사회적 책임 활동을 다양하게 전개하며 사내ESG문화를 정착시킬 예정이다.

써머스플랫폼, 정희정 신임대표 선임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은 지난 21일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로 정희정 현 전무(사업총괄 담당)를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정희정 신임 대표이사는 한글과컴퓨터, 이베이코리아에서 서비스기획 및 마케팅 책임 리더를 역임한 이커머스 전문가로서 써머스플랫폼에서는 7년 넘게 근무했다. 특히 그간 서비스 고도화 및 제휴 활성화 등을 통해 에누리 가격비교(에누리닷컴) 거래액 등을 늘렸으며, 13억 개 이상의 쇼핑데이터를 기반한 신규사업 모델 개발에도 앞장섰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CU, 대학 콘셉트 디저트 시리즈 신상품 2종 출시

CU는 신학기 개강을 맞아 '단짠'(단맛+짠맛) 트렌드를 반영한 대학 콘셉트 디저트 시리즈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상품 2종으로는 △'연세우유 솔티 카라멜 생크림빵'(3400원) △'고대1905 듬뿍 앙버터'(3600원)이며 오는 28일 출시된다.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의 7번째 상품인 솔티 카라멜 생크림빵은 짭조름한 맛의 솔티 우유 생크림을 채워 넣고 그 위를 카라멜 커스타드로 한 겹 둘러 만든 제품이다. 고대1905 듬뿍 앙버터는 폴란드산과 네덜란드산 버터 2종이 사용됐으며 팥 앙금 또한 넣었다.

이마트24, '비어&와인 위크' 진행

이마트24는 오는 28일까지 '비어&와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기존 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한 '비어위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500mL 번들맥주 '스텔라/버드와이저/호가든' 4입 3종을 8000원에 판매, 500mL 번들맥주 '에델바이스/타이거' 6입 2종을 1만2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와인위크 행사로 와인 22종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2월 와인위크 상품은 '핸드픽트 야라밸리 까베네쇼비뇽 750mL'(1만5000원)와 화이트/로제 와인 '보니타로제/모스카토 750mL'(1만1000원) 등 총 22종의 와인으로 선정됐다.

세븐일레븐-CJ 플랜테이블, 콜라보 채식 간편식 3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식품 전문브랜드 플랜테이블과 콜라보한 채식 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왕교자&떡갈비스테이크정식'은 식물성 만두인 왕교자가 주재료인 상품이다. 여기에 두부구이와 달걀 대신 콩을 사용한 식물성 마요네즈로 비빈 마카로니 샐러드, 젓갈 없는 무생채, 흑미밥으로 구성됐다.

'전주비빔김밥'은 표고버섯, 시래기와 당근채, 우엉 4종의 채소에 콩고기를 더했다. '찹스테이크 삼각김밥'은 식물성 떡갈비 스테이크에 양파, 양송이와 식물성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냈다.

바로고, '토스모바일' 유심 배달 수행

바로고는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배달대행 계약을 체결하고, 토스의 통신 자회사 '토스모바일' 유심 배달 수행을 담당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출시된 토스모바일의 신규 요금제 4종은 토스 앱을 통해 통신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과정에서 배달 서비스 선택 시 바로고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라이더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유심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