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출시…정관장,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캠페인 진행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출시…정관장,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캠페인 진행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3.0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보도자료]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출시...다이어트 소스 시장 진출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사진 제공=팔도

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출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팔도비빔장을 저칼로리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게 특징이다. 100g당 칼로리는 39kcal로, 기존 동일 브랜드 제품의 15% 수준이다. 오리지널 팔도비빔장 맛에 사과식​초를 넣어 감칠맛도 더했다.

지난 6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처음 선보인 신제품은 8일 CU 편의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한다.​

정관장,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캠페인 진행

KGC인삼공사가 ‘NEW 생일문화’ 전개를 위해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캠페인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생일 캠페인은 자신의 생일날이 축하와 선물을 받는 날이었다면 이제는 부모님께도 감사의 뜻을 전하는 날로 바꾸자는 뜻을 담고 있다. 생일을 맞은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여성암 예방·치료’ 강의 열어

남양유업이 오는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전 10시 30분부터 60분간 ‘자궁·유방·갑상선, 3대 여성암 예방과 치료’를 주제로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

강사진은 불임·부인암 전문의 신봉식 병원장, 비뇨부인과·부인내시경 전문의 김주명 산부인과 대표원장, 자궁질환·초음파·내분비 전문의 서희경 산부인과 원장 등 서울 린여성병원 산부인과 소속 의료진들이다. 3대 여성암에 대한 질문을 미리 접수, 토론하는 ‘포럼 토크쇼’ 형태의 강의로 이뤄진다.

강의 신청은 8일까지 남양유업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에서 진행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남해마늘’ 신제품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남해마늘을 활용한 신제품 2종을 8일 선보인다.

신제품은 고로케와 꽈배기다. ‘남해마늘로 만든 마늘 치킨 고로케’는 고로케 속에 다진 마늘을 더한 간장 치킨을 넣었다. 여기에 마늘 소스 토핑을 더해 알싸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남해마늘로 만든 버터 갈릭 꽈배기’는 패스트리 꽈배기에 알싸한 마늘 소스를 얹은 제품이다.

한편, CJ푸드빌은 지난해 남해군과 상생 협약 체결을 맺고 지역 대표 특산물인 남해마늘로 만든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