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온라인몰 프레딧 UI·UX 개선…11번가, 아마존 직구 베스트셀러 할인 실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hy, 온라인몰 프레딧 UI·UX 개선…11번가, 아마존 직구 베스트셀러 할인 실시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3.3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첨부사진]hy 온라인몰 프레딧, UI·UX 개선 ‘소비자 편의성’ 강화
hy 온라인몰 프레딧 UI·UX 개선 ⓒ사진 제공=hy

hy 온라인몰 프레딧, UI·UX 개선

유통전문기업 hy는 온라인몰 프레딧을 리뉴얼한다고 31일 밝혔다.

hy는 이번 개편으로 영상 기반 UI·UX를 구현했다. 썸네일과 상세 페이지가 영상으로 나타나고 이를 통해 간결하고 직관적 정보를 제공한다. 정기배송 제품을 중심으로 적용 품목을 넓힐 방침이다.

결제 편의성도 높였다. 적립금 선충선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미리 충전해둔 금액을 현금처럼 사용가능하고 금액에 따라 1~3%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카테고리도 확대한다. 특히 직수입·단독 입점제품을 통해 고객 유입을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프레딧 브랜드를 활용한 화장품, 유기농두유 등 PB제품도 준비 중이다.

11번가, 아마존 직구 베스트셀러 할인 실시

11번가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대표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를 할인하는 ‘월클 데이즈’ 행사를 31일 오후 4시부터 3일간 실시한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론칭 이후 꾸준하게 거래 상위권을 차지해 온 디지털·마트·패션 세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수백 개를 엄선해 딜 상품으로 선보인다. 글로벌 제조사의 저장장치(HDD, SSD, SDXC), PC 주변기기(키보드, 마우스)부터 식료품·주방용품·영양제, 의류·신발·화장품 등 각 상품군별로 ‘월클 데이즈’ 기간 하루씩 번갈아 가며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는 구매 금액별로 다른 할인 쿠폰이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위메프, 봄맞이 상품 할인 행사 진행

위메프가 오는 4월 1~5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다양한 봄맞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 아우터 등 시즌 아이템을 주요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메인 코너인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파리바게뜨 3만 원권, 라미제이 여성용 헤른 트렌치 숏 자켓 등 이달의 추천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카테고리 추천’ 코너도 준비했다. 상춘객들을 위한 투어·티켓을 비롯해 11개 카테고리·4개씩, 행사 기간 총 220개 아이템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티몬, 채용 연계형 ‘티나는 인턴’ 2기 모집

티몬은 채용 연계형 인턴십 ‘티나는 인턴’ 2기 공개 모집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 분야는 △MD(Merchandiser) △마케팅 △개발 △기술 등 4개 직군이다. 오는 4월 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티몬 채용 사이트와 잡포털을 통해 서류 접수할 수 있으며,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면접 전형과 최종 합격자 발표는 4월 3주 차로 예정돼 있다.

인턴십 기간은 5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근무 기간 우수 평가자에게는 정규직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