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휠체어농구단, SK나이츠와 농구 교류의 장 마련…SK매직, 화성 지역아동센터에 친환경가전 기부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SK나이츠와 농구 교류의 장 마련…SK매직, 화성 지역아동센터에 친환경가전 기부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0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SK나이츠와 통합농구 교류의 장 마련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다가오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프로농구 서울 SK나이츠의 주니어나이츠팀과 지난 1일 통합농구 교류 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다가오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프로농구 서울 SK나이츠의 주니어나이츠팀과 지난 1일 통합농구 교류 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다가오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프로농구 서울 SK나이츠의 주니어나이츠팀과 지난 1일 통합농구 교류 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교류 활동은 서울을 연고로 하는 농구팀인 코웨이 휠체어농구단과 SK나이츠 두 구단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통합스포츠 활성화에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첫 교류 활동으로 SK나이츠 산하 유소년 육성기관인 주니어나이츠팀에 소속된 어린이 선수들을 초청해 휠체어농구 체험 활동이 진행됐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과 SK나이츠는 농구를 통한 장애 인식 개선과 통합스포츠 확산을 위해 상호 교류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SK매직, 식목일 맞아 반려나무·친환경 가전 화성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SK매직은 지난 4일 식목 주간을 맞아 경기도 화성시 매송면에 위치한 매송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구성원들이 한 달간 직접 양육한 반려나무 100그루와 친환경 공기청정기 등을 화성지역아동센터 총 4곳에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양육된 반려나무는 총 100그루로,0 SK매직 화성공장 인근 화성 지역아동센터 4곳, 어린이 총 100명에게 전달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요 경영진과 구성원은 손수 직접 구운 쿠키와 어린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임직원 자필 메시지 카드를 전하고, 친환경 재생플라스틱으로 제작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285'를 주제로 재활용과 자원 선순환의 중요성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보냈다.

전자랜드, 4월 프로모션 '대한민국 대표가전 대표 세일' 진행

전자랜드는 4월 한 달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가전 대표 세일'(SALE)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브랜드 넘버원'(NO.1)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브랜드별 베스트 기획 상품을 최대 40만 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과 함께 판매되며 일부 상품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약 25%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4월 한 달간 '고효율 전 국민 10% 환급 프로젝트' 행사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TV,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의 에너지 고효율 제품 행사 모델 단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캐시백으로 증정된다. 이 밖에도 전자랜드쇼핑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세일랜드' 기획전도 준비됐다.

교원 웰스, 전속모델 이찬원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 광고 캠페인 공개

교원 웰스(Wells)는 전속모델 가수 이찬원이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 편을 유튜브와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이찬원이 추천하는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이란 컨셉트로 '정수기로 깨끗한 물을? 너무 당연한 얘기 아닌가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시작한다. 이어 교원 웰스가 추구하는 미네랄 워터 정수기의 가치를 강조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교원 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상시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광고를 시청한 뒤 영상 속 이찬원이 말하는 웰스 정수기의 장점을 맞추면 된다. 정답과 함께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5명에게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웰스팜'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이 증정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