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데일리 홍삼력’ 출시…동아ST, 연천 ‘모동숲’ 조성 참여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데일리 홍삼력’ 출시…동아ST, 연천 ‘모동숲’ 조성 참여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0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데일리 홍삼력' 출시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데일리 홍삼력' 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데일리 홍삼력' 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데일리 홍삼력' 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데일리 홍삼력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100%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피로개선과 면역력 증진,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에 도움을 주는 5중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진세노사이드 5.5mg을 1포에 담았다. 

또한 참당귀, 황기, 작약뿌리, 감초, 계피, 천궁, 지황, 복령, 영지버섯농축액, 녹용추출농축액, 짚신나물잎 등 16가지 부원료도 포함됐다. 특히 기능성 감미료인 알룰로스와 프락토올리고당, 시클로덱스트린 시럽으로 단맛을 살렸다는 게 휴온스푸디언스의 설명이다.

동아ST, 2023년 연천 '모동숲' 조성 참여

동아에스티는 지난 5일 경기 연천군에서 식목일을 맞이해 개최된 '모동숲' 조성 기념 행사에 참여했다고 6일 밝혔다.

모동숲은 '모여봐요 동아에스티 숲'의 준말로 2018년부터 시작한 동아에스티의 숲조성사업의 새로운 명칭이다. 이번 모동숲 조성 행사는 접경지역 내의 생태계 복원 및 환경보호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본 행사에는 박종민 연천군 부군수, 김재현 평화의 숲 대표, 김민영 동아에스티 사장과 동아에스티 임직원, 워터스톤 앱 기부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동아에스티는 모동숲에 버드나무, 뽕나무, 산나무 등을 심었으며 이후에도 모동숲이 잘 보존될 수 있도록 연천군과 사후관리 및 모니터링을 진행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엘레나, 성수동에 첫번째 팝업스토어 'PINK ELENA 1/4' 오픈

유한양행은 '여성.질건강 유산균'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엘레나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서울 성수동에 첫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엘레나 팝업스토어 PINK ELENA 1/4는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운영할 계획이다. 유한양행은 이번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통해 30~40대를 넘어, 10~20대의 젊은 층부터 여성 건강 관리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린다는 목표다.

엘레나는 올해 4개의 팝업스토어로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며, 첫번째인 성수동 팝업스토어는 여성 질 건강을 위한 봄의 전령사로 봄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핑크 콘셉트로 꾸며진다. 행사 기간 중 엘레나 모델인 소이현과 인플루언서들도 방문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이 엘레나를 복용할 수 있는 체험 행사와 일 선착순 100명에게 엘레나 15C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