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라방, 단 하루 ‘극딜데이’ 특집전 진행…NS홈쇼핑, 자동 충전 ‘스르르 침대’ 방송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라방, 단 하루 ‘극딜데이’ 특집전 진행…NS홈쇼핑, 자동 충전 ‘스르르 침대’ 방송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1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공영라방, 단 하루 '극딜데이' 특집전 진행

공영라방은 오는 17일 단 하루 '극딜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영라방
공영라방은 오는 17일 단 하루 '극딜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영라방

공영라방은 오는 17일 단 하루 '극딜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특집전에서 공영라방은 오전 10시부터 총 8개 상품을 판매한다. 사과, 돼지고기, 김치, 갈치, 쌀, 한우, 고춧가루, 화장지 등 우리 중소기업, 농축수산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특집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다운로드 쿠폰과 구매금액 10%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아울러 상품을 구매 후 구매번호를 라이브방송에서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해 해당 상품이 1세트 더 제공된다. 또한 5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BC카드, KB카드) 7% 청구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 탈모관리 전문브랜드 '비어랩' 방송

홈앤쇼핑은 오는 15일 오후 10시 50분부터 '비어랩 맥주효모와 탈모샴푸'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비어랩 맥주효모는 60년 전통 독일 LEIBER사의 상위 2% 헬스등급 맥주효모 99.45% 함유를 비롯해, 비타민B군, 시스틴,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맥주효모환은 3mm 크기의 목 넘김이 쉬운 환 타입으로, 식전, 식후 구분 없이 하루에 1번 1포 물과 함께 섭취가 가능하다.

한샘디자인파크 송파점, 개점 2주간 6500명 방문…전년比 매출 6.1% 신장

한샘은 지난달 31일 오픈한 '한샘디자인파크 송파점'(이하 송파점)의 방문객이 개점 2주 만에 6500명을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송파점은 지난해 8월 '크리에이티브 데이'에서 밝힌 전시혁신 전략을 적용한 매장으로, 테마 중심의 공간을 구성됐다. 특히 개점 첫 주말 대비 두번째 주말의 상담 건수가 15.8% 늘었다. 개점 후 2주간의 매출(계약금액 기준)은 지난해 같은 기간 기존 잠실점 대비 6.1% 증가했다. 

이는 지난해 6월 오픈한 한샘디자인파크 대전유성점의 개점 후 첫 2주간 매출 대비 57.2% 높은 수준이다.

NS홈쇼핑, 자동 충전 '스르르 침대'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16일 밤 10시 50분 '스르르 침대'를 방송한다고 14일 밝혔다.

스르르 침대는 자동으로 펼쳤다가 접어 보관할 수 있는 침대 상품이다. 내장형 모터 펌프 버튼을 돌리기만 하면 2분 만에 펼쳐지며 보관모드로 버튼을 돌려 변경하면 자동으로 공기배출이 되고, 바로 접어 가방에 보관할 수 있다. 손잡이와 바퀴가 달려 있다.

N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스르르 침대는 침대와 자가수리키트로 구성돼 있으며 싱글 사이즈는 32만9000원, 퀸사이즈 선택 시 42만9000원이다. 방송 중 구매 시 ARS 자동전화 주문 또는 모바일로 구매 결제하면 2만 원을 즉시할인 받을 수 있고, 일시불 1만 원 청구할인과 특정카드결제시 5%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코리아세븐, 장애인 고용촉진 유공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수상

코리아세븐은 장애인 고용 촉진에 기여한 공로로 지난 13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3 장애인고용촉진대회'에서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장애인고용촉진대회는 장애인 고용에 대한 사업주 및 국민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장애인 고용촉진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하는 정부 포상제도다.

장애인고용공단과 지속적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장애인 고용확대와 장애인 고용자에게 적극적인 편의를 제공한 공로 등을 인정받아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GS25·GS더프레시, '막쿠르트' 오프라인 단독 판매

GS25는 재밌는 이름의 이색 주류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이색 주류는 막걸리와 야쿠르트향이 조합된 '막쿠르트'로, hy의 야쿠르트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이색 막걸리다. 오는 15일, 전국 GS25를 통해 선보이는 막쿠르트는 총 8000병이다. 또한 슈퍼마켓 GS더프레시도 1000병이 입고된다. 가격은 7500원이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도도포인트 앱 리뉴얼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도도포인트 앱 리뉴얼을 통해 고객 사용성 강화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도도포인트는 매장 이용 시 일정 비율의 포인트 적립을 지원하는 고객 리워드 솔루션이다. 고객은 핸드폰 번호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부 브랜드 및 다지점은 통합 포인트 기능을 통해 지점과 상관 없이 포인트 적립 및 이용이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인 도도포인트 앱은 이용고객의 효율적인 포인트 적립과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 특히 누적 포인트 현황 및 사업자가 발행한 쿠폰 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지역 상권 내 도도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매장 추천 기능이 제공된다.

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패키지 출시

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 스위트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온 가족이 따뜻한 온수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을 온수풀로 업그레이드 해 오는 5월 1일부터 운영한다. 또한 인디언 텐트와 유아전동차 등 놀이 시설들로 키즈 카바나가 구성됐다. 온수풀 오픈을 기념해 객실 1박과 블루 스트라이프 비치타월 1개, 하와이언 맥주 2병 또는 목테일 2잔을 함께 제공하는 '블루 오아시스 풀 패키지'도 선보인다.

스위트호텔 남원에서는 '키즈 풀파티 패키지'가 판매된다. 키즈 풀파티 패키지는 객실과 키즈 풀파티 입장권 3매, 간식 또는 기념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풀파티 스낵 코인 등으로 구성됐다. 키즈풀파티는 5월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되며, '버블 타임'을 비롯해 '페이스 페인팅', '레크리에이션', '경품 이벤트' 등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