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장유병원, ‘장유의 날 기념행사’ 의료부스 지원…광동제약,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델 걸그룹 ‘아이브’ 발탁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갑을장유병원, ‘장유의 날 기념행사’ 의료부스 지원…광동제약,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델 걸그룹 ‘아이브’ 발탁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갑을장유병원, '장유의 날 기념행사' 의료부스 지원

KBI그룹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의 갑을장유병원은 지난 15일에 장유스포츠센터 일대에서 진행한 '제 23회 장유의 날 기념행사'에 의료진과 구급차량을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을장유병원
KBI그룹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의 갑을장유병원은 지난 15일에 장유스포츠센터 일대에서 진행한 '제 23회 장유의 날 기념행사'에 의료진과 구급차량을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을장유병원

KBI그룹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의 갑을장유병원은 지난 15일에 장유스포츠센터 일대에서 진행한 '제 23회 장유의 날 기념행사'에 의료진과 구급차량을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장유의 날 기념행사는 장유 무계시장 3.1독립만세 운동을 계승 및 발전시키고 장유 동민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1919년 4월 12일 장유에서 독립만세 봉화가 치솟았던 날을 기념하고자 매년 4월 개최되는 축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유행 이후 마스크를 벗고 진행돼 주민 참여 행사와 볼거리 및 즐길거리로 마련됐다.

광동제약,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델에 걸그룹 '아이브' 발탁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새로운 모델로 걸그룹 '아이브'(IVE)를 발탁,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첫 공개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은 '건강한 일상엔 언제나 ‘V’가 함께'를 슬로건으로 제작됐다. 광고는 MZ세대의 일상 속 관심사를 상징하는 여섯 가지 'V' 키워드와 함께 아이브 멤버 각각의 개성 있는 일상을 조명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신규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5월 중 아이브 멤버들의 사진이 인쇄된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델 온팩'을 출시하고 '아이브(IVE)의 V를 모아라'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델 온팩 6종을 모두 모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의 이름이 명기된 아이브 친필 싸인 브로마이드와 아이브 이모티콘 등 경품이 증정된다. 

동아제약, 캠핑 시즌 맞아 KT의 '키즈랜드 캠핑'과 제휴

동아제약은 KT의 '키즈랜드 캠핑'과 제휴해 횡성 전용 캠핑장 참여자들에게 패밀리팩(얼박, 박카스 맛 젤리 2종)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야외 활동을 찾는 KT 가족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올해 4년째를 맞은 KT 가족만족 프로젝트다. 2023 키즈랜드 캠핑은 1개의 전용캠핑장(△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과 전국 5개 인기 캠핑장(△경기 KT위즈파크 키즈랜드 캠핑존 △충남 태안 어은돌 송림 캠핑장 △경북 칠곡보 오토캠핑장 △경남 양산 캠프포레 △전남 담양 금성산성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전용캠핑장(횡성 병지방 오토 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동아제약에서 이번 제휴를 위해 특별 준비한 '패밀리 팩'이 증정된다. 패밀리 팩은 얼박2봉과 박카스맛 젤리 1봉, 박카스맛 젤리 신맛 1봉으로 구성돼 있다.

JW중외제약, '세계 혈우인의 날' 기념 '브라보 캠페인' 진행

JW중외제약은 '세계 혈우인의 날'을 맞아 혈우병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브라보 캠페인'(BRAVO Campaign)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매년 4월 17일은 세계 혈우인의 날로 세계혈우연맹(World Federation Of Hemophilia, WFH)이 혈우병과 출혈성 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 1989년 제정했다. 먼저 JW중외제약은 혈우병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을 높이고 세계 혈우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JW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헬스피디아'에 '궁금하닥 혈우병' 영상을 게재했다. 

궁금하닥 혈우병은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박영실 교수가 여성 혈우병을 주제로 설명하는 동영상 콘텐츠다. 이와 함께 JW중외제약은 이날 서울 서초동 본사 로비에서 '4.17초 스톱워치' 이벤트를 진행해 스톱워치를 4.17초에 멈춘 임직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