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프리미엄 효도템 대거 편성…NS홈쇼핑, 서초 한우리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후원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온스타일, 프리미엄 효도템 대거 편성…NS홈쇼핑, 서초 한우리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후원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 '1대1 MD상담회'로 90개 중소기업 상품 발굴

홈앤쇼핑은 지난 3월부터 진행한 14개 광역시·도 대상 '1대1 MD상담회'를 통해 총 90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했다고 20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지난 3월부터 진행한 14개 광역시·도 대상 '1대1 MD상담회'를 통해 총 90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했다고 20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지난 3월부터 진행한 14개 광역시·도 대상 '1대1 MD상담회'를 통해 총 90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3월 전북, 제주를 시작으로 진행된 1대1 MD상담회는 충남, 광주, 인천 등 주요 지역도시를 거쳐 지난 19일 경기도를 끝으로 전국 14개 광역시·도에서 개최됐다.

이번 지역별 MD상담회와 심사를 거쳐 홈앤쇼핑은 총 90개의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했다. 최종 선정된 제품은 담당 MD(상품기획자), QA(품질보증), 방송심의 등의상품화 과정을 거쳐 오는 4월부터 일사천리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판매된다.

배민, 다회용기 재사용 촉진지원 사업 활성화 MOU 체결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경기도 6개 지방자치단체, 국내 배달앱 및 다회용기 서비스 운영사 등과 '다회용기 재사용 촉진지원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김포, 시흥, 안산, 안성, 용인, 화성 등 경기도 지자체와 경기도주식회사(배달특급), ㈜위대한상상(요기요), 신한은행(땡겨요) 등 국내 배달앱 운영사, 다회용기 배송 서비스 '리턴잇'을 운영하는 ㈜잇그린 등이 참여했다.

참여 지자체 및 기업들은 △다회용기 서비스 확대 정책 지원 및 서비스 개발 △친환경 다회용기 소비자 인식 개선을 위한 홍보 캠페인 추진 등 다회용기 배달 활성화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CJ온스타일, 가정의 달 맞아 프리미엄 효도템 대거 편성

CJ온스타일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효도템을 대거 편성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오는 23일 오후 9시 35분 '3H 지압침대'가 론칭된다. 70도의 62개 지압봉이 신체 전체와 연결된 척추의 경혈점을 자극해주고 침대 전체에 세라믹 온열 기능까지 탑재됐다. 이어 25일 오후 5시 30분 '바이온텍 알칼리 이온수기'가 방송된다. 이는 하루 2.5L 꾸준히 복용 시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CJ온스타일은 오는 26일 <최화정쇼>를 통해 '바디프렌드 팬텀 로보 안마의자'를 구매 전고객 대상 신세계상품권 20만 원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또한 오는 28일 오후 8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건전지>에서 '정관장 에브리타임' 가정의달 특집 방송을 펼치고 오는 29일 오후 12시 40분에는 TV홈쇼핑 <빅쇼>에서 동일 상품이 판매된다.

야놀자,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에 묘목 7만 여 그루 식재

야놀자는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에 묘목 7만 여 그루를 식재한다고 20일 밝혔다.

묘목 7만여 그루는 캠페인과 임직원 기부를 통해 마련됐으며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에 위치한 '야놀자 숲'에 식재된다. 야놀자 숲은 총 6만 평 규모로, 잦은 산불로 훼손된 강원지역의 산림자원을 복구하기 위해 2019년부터 야놀자가 묘목을 심어왔다. 

야놀자는 내년까지 화재로 소실된 지력이 회복된 이후 남은 묘목들을 순차적으로 심을 예정이며 제반비를 포함한 모든 비용은 전액 야놀자가 후원한다. 

NS홈쇼핑, 장애인의 날 맞아 서초 한우리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후원

NS홈쇼핑은 20일 오후 7시 30분 예술의전당 무대에 올라가는 한우리정보문화센터 주최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의 '제2회 정기연주회 음의색: Colorful concert'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는 단원 모두 발달장애 직업연주자로 구성된 오케스트라다. NS홈쇼핑은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장애인 고용과 장애인식 개선'을 돕기 위해 이번 연주회의 후원을 실시했다. 

BGF리테일, 정기 중소기업 상담회 운영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중소기업 대상 대면 상담회를 3년 만에 재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중소기업 상담회는 BGF리테일이 중소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을 널리 알리고 안정적인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매달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약 800여 중소 협력사가 해당 행사에 참여했고 이를 통해 출시된 상품만 150여 종에 이른다.

이번 상담회는 오는 26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BGF사옥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협력사는 CU 공식 홈페이지 내 '입점 상담' 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갤러리아百, 트롤리로 집 분위기 바꿔보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비라인(B-Line)의 제품 '보비트롤리'(Boby Trolley)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보비트롤리는 이탈리아 산업디자이너 조 콜롬보(Joe Colombo)가 1970년에 디자인한 제품이다. 트롤리 종류는 1단부터 4단까지 사이즈별로 있으며, 서랍 크기와 개수까지 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수납공간이 많으며 바퀴가 5개나 달려 있다.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가격은 사이즈별로 40만 원대에서 110만 원대이다. 명품관 웨스트 5층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루밍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샵, '상상초월 사연' 공모 이벤트 실시

GS샵은 오는 21일부터 5월 10일까지 '상상초월은 사연을 싣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참여 방식은 자신만의 '상상초월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이나 영상과 함께 본인 SNS에 올린 후 GS샵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글의 URL을 남기면 된다.

GS샵은 사연을 남기는 모든 고개에게 3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하고, 최대 100개의 사연을 선정해 상상초월 특집 기간 동안 방송을 통해 소개한다. 방송에 소개된 사연 작성자들에게는 5만 원의 적립금이 추가로 증정되고 5명을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와 '그랜드 하얏트 호텔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