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더블팝 순살·스윗킹폭립 출시…CJ푸드빌, 올해 ESG 경영 기반 정립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치킨, 더블팝 순살·스윗킹폭립 출시…CJ푸드빌, 올해 ESG 경영 기반 정립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4.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붙임] bhc치킨 신메뉴 ‘더블팝 순살’ ‘스윗킹폭립’ 이미지
bhc치킨 신메뉴 ‘더블팝 순살’ ‘스윗킹폭립’ ⓒ사진 제공=bhc치킨

bhc치킨, 더블팝 순살·스윗킹폭립 출시

bhc치킨이 2023년도 첫 번째 신메뉴로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과 ‘더블팝 순살 양념’, ‘스윗킹폭립’ 등 3종을 2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출시한다.

더블팝 순살은 후라이드와 양념 2종으로 선보인다. 한 입 크기 닭다리 살을 사용했으며 바삭함과 촉촉함의 두 가지 식감이 특징이다. 스윗킹폭립은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를 활용한 달달한 맛의 레시피가 적용됐다.

CJ푸드빌, 올해 ESG 경영 기반 정립

CJ푸드빌은 올해 본격적으로 ESG 경영 기반 정립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에는 ESG 경영 원년을 선포하고 대표이사 산하 ESG 거버넌스 체계를 구축했다. ESG 경영 4대 추구가치를 탄소 중립(PLANET), 인권 중심(PEOPLE), 상호 발전(PARTNER), 원칙 준수(PRINCIPLE), ‘4P’로 정의하고, 전략 과제를 추진했다. 올해에는 4P 추구가치를 더욱 정교화하고 거버넌스 체계를 강화한다.

김찬호 CJ푸드빌 대표는 전 임직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올해 ESG주요 목표와 실행과제를 설명하며 “ESG 활동은 지구환경과 인권, 상호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업과 구성원이 해나가야 할 일”이라며 “이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 세대에게 건강한 환경을 물려주기 위한 책임과 역할을 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칭따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3’ 공식 스폰서 참여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오는 29~30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3’(힙플페)에 참여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칭따오는 논알콜릭 라인(오리지널·레몬)을 선보인다. 행사장에 별도 부스가 운영되며 축제 참가자와 브랜드 팬을 대상으로 한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열린다. 굿즈, 논알콜릭 음료 쿠폰 등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대상그룹, ‘지식존중’ 프로젝트 1기 모집

대상그룹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식존중’(地食尊重) 프로젝트에 참여할 1기 대학생 크루를 모집한다.

이번 지식존중 크루 1기는 총 16명으로 구성되며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지역의 식재료로, 지역을 새롭게, 가고 싶게’라는 슬로건 아래, 해당 지역을 매력적으로 만들 리포지셔닝 아이디어를 기획, 실행, 홍보하는 활동을 펼치게 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1기 크루들은 5월 발대식 이후 지역 리포지셔닝 전략과 실행을 위한 로컬 브랜딩, 인문학, 크리에이티브 강연 등 다양한 인사이트 클래스와 지역 취재, 주민 인터뷰, 지역 전문가와의 만남, 식재료 체험, 지역 봉사활동 등의 지역교감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이어 8월에는 대상그룹과 지자체 지원 아래 리포지셔닝 아이디어를 직접 실현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디야커피, 굿윌스토어에 후원 물품 전달

이디야커피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제43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는 이번 후원을 통해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전국체전에 이디야워터와 선물세트 등이 전달됐다.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자립을 지원하는 사회복지법인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