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마트, 론칭 1주년 맞아 홈 화면 리뉴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요마트, 론칭 1주년 맞아 홈 화면 리뉴얼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2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요기요의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는 론칭 1주년을 맞아 홈 화면을 전면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요기요
요기요의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는 론칭 1주년을 맞아 홈 화면을 전면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요기요

요기요의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는 론칭 1주년을 맞아 홈 화면을 전면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요기요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상품 추천 기능을 도입하고, 편의성을 제고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큐레이션 추천은 △고객님을 위한 추천상품 △우리동네 인기상품 △1+1 프로모션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장보기 편의성을 위해 카테고리도 세분화됐다. 기존에는 고객들이 전체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스크롤을 내려가며 찾지 않도록 쉽고 빠른 쇼핑 경험을 제공 가능하고, 고객 배달지 기준으로 배달 예상 시간을 보다 정확하게 노출함으로써 배달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요기요의 설명이다.

요마트는 홈 개편을 기념해 5월 한 달 동안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들에게 포인트가 자동 지급된다. 최대 20%의 요마트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는 랜덤뽑기 이벤트와 요마트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소 주문금액 3만 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도 마련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