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 출시…NS홈쇼핑, ‘5월 고객 감사대전’ 주말 특집전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행이지,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 출시…NS홈쇼핑, ‘5월 고객 감사대전’ 주말 특집전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1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여행이지, 마리아나 관광청과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 출시

여행이지는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체류 기간 매일 27홀 골프 라운딩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를 공동 기획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여행이지
여행이지는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체류 기간 매일 27홀 골프 라운딩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를 공동 기획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여행이지

여행이지는 마리아나 관광청과 손잡고 체류 기간 매일 27홀 골프 라운딩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는 코랄오션 리조트와 코랄오션 C.C를 연계한 상품으로, 3박 5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오는 26일부터 9월 23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이다.

2인 출발, 2인 라운딩도 가능하며 수하물 한도는 1인당 46kg까지 제공된다. 전 일정 리조트 조식과 석식이 포함돼 있으며 석식 시 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 골프백 항공커버와 골프공(1인 3구), 음료쿠폰 등도 무료 제공된다.

패키지 판매는 12일 오후 10시 40분 SK스토아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31일까지 여행이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이뤄진다.

하나투어X여행에미치다, '키르기스스탄 하이킹' 투어 오픈

하나투어는 국내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미치다'와 '키르기스스탄 하이킹' 테마여행 상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키르기스스탄 하이킹은 키르기스스탄 대자연 속에서의 8박 9일 하이킹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백팩커들의 성지 알틴아라샨 트레킹과 키르기스스탄의 관광명소인 이식쿨호수, 스카즈카캐년, 제티오구스 등을 방문한다. 승마와 노천온천 등도 체험할 수 있다. 

본 상품은 아웃도어 투어 전문가이자 배우 겸 모델인 길바울이 투어 호스트로 전 일정 동행할 예정이다.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 직항 왕복 항공권과 숙소, 백패킹 시 필요한 음식과 물자 등도 포함된다.

단, 배낭 및 침낭, 텐트, 등산화 등의 개인 장비는 지참해야 한다. 더불어 하루 평균 10km 트레킹 일정으로 백패킹 입문자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체력을 보유한 여행객이 참여할 수 있다.   

NS홈쇼핑, '5월 고객 감사대전' 주말 맞아 특집전 마련

NS홈쇼핑은 5월 고객 감사대전의 중반부로 접어드는 주말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휴가 준비를 위한 여행상품이 소개된다. 오는 13일 오후 5시 10분에는 '온라인투어 중국 장가계/천문산'이 방송된다. 이어 밤 11시 55분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함께하는 롯데관광 북해도 크루즈'가 방송, 방송 중 결제 고객에게는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와 기항지 관광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14일 오후 5시 30분에는 '교원투어 여행이지 방콕 파타야' 상품가, 같은 날 밤 9시 45분에는 '롯데관광 일본 큐슈' 상품이 방송된다. 

NS홈쇼핑은 봄철에 입맛을 돋우는 식품도 준비했다. 오는 13일 오후 3시 20분에는 알배기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국내산 꽃게장 세트'를, 14일 낮 12시 25분에는 국산 알배기 암꽃게로 만든 '연평도 알배기 간장게장'이 판매된다.

공영홈쇼핑, 동행축제 특집 8시간 '극딜데이' 공영라방 진행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8시간 동안 '극딜데이' 특집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극딜데이는 소상공인의 판로를 넓히기 위해 혜택을 모아 한꺼번에 선보이는 공영라방만의 특집전이다. 이번 극딜데이에서는 △한복선의 대복 포기김치 △세벽네시반 1등급 한우 차돌박이 △한돈 꽃삼겹 등 먹거리를 비롯해 '에어리브 TV'가 소개된다.

특히 특집전 상품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10% 쿠폰이 적용될 경우, '에어리브 32인치 TV'는 8만9100원, '한돈 냉장 포뜬 돼지생갈비 600g'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집전 상품을 구매하면 최종 결제금액의 10%는 적립금으로 지급된다.

요기요, '제1회 요기요 할인왕 선발대회' 개최

요기요는 오는 31일까지 고객 대상 '제1회 요기요 할인왕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요기요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 혜택을 스마트하게 이용한 요기요 고객이라면 각 기준에 따라 할인왕 수상이 가능하다. △가장 많은 할인을 받았다면 '최고 할인왕' △가장 많은 할인 주문을 했다면 '최다 할인왕' △하나의 주문에 가장 큰 할인을 받았다면 '알뜰 할인왕' 타이틀이 주어진다. 총 3명의 할인왕에게는 순금 10돈씩이 증정된다.

최후 3인에 들지 못했더라도 총 할인 금액 기준 상위 1명부터 1만 명까지 할인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포인트(1인 최대 5000원까지)를, 나머지 2만 명까지는 할인 금액의 5%에 해당하는 포인트가 페이백으로 지급된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제 1회 요기요 할인왕 선발대회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동의 버튼을 누르고, 할인을 받은 후 주문하면 자동 응모된다. 

세븐일레븐, 캐릭터 도라에몽 활용 빵 3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지난 3일 출시한 '도라에몽동글단팥만쥬'를 시작으로 '도라에몽슈크림만쥬', '도라에몽암기빵만쥬'까지 총 3종의 도라에몽 상품을 이달 내 출시할 예정이다고 12일 밝혔다. 

도라에몽은 4차원 주머니에서 비밀도구를 꺼내 주인공 진구와 그 친구들을 돕는 고양이형 로봇 캐릭터다.

세븐일레븐은 도라에몽빵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앱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 공개되고 있다. 지난 4일부터 첫 이벤트인 '도라에몽빵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경품으로는 도라에몽 인형, 블록 등 도라에몽 굿즈 9종이 증정된다.

이마트24, '라면정식' 할인 이벤트 진행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컵라면(大)과 원더밥을 함께 행사카드(우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라면정식' 이벤트를 이용하면 원더밥을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원더밥은 '원하시는 라면이나 반찬을 더해서 즐길 수 있는 밥'이라는 뜻을 담아 이마트24가 밥과 볶음김치로 구성해 1500원에 판매 중인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왕뚜껑과 원더밥(즉석밥 및 볶음김치)를 1900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