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금천하모니축제’ 참가…바디프랜드, ‘키즈 아티스트’ 사생대회 개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금천하모니축제’ 참가…바디프랜드, ‘키즈 아티스트’ 사생대회 개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1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지난 13일 서울 금천구청 앞에서 열린 '금천하모니축제'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지난 13일 서울 금천구청 앞에서 열린 '금천하모니축제'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금천하모니축제' 참가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지난 13일 서울 금천구청 앞에서 열린 '금천하모니축제'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금천하모니축제는 금천구 주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넓히고 지역사회 문화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한 금천구 대표 행사다. 올해엔 약 1만여 명의 방문객이 몰린 것으로 전해진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이번 축제의 개막식 무대를 장식했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I Got Rhythm', '자바자이브' 등의 노래를 선보였다. 금천구립여성합창단, 금천구립시니어합창단 등 100여 명의 지역 예술인들과 합동 무대도 꾸몄다.

바디프랜드, '제 3회 키즈 아티스트' 사생대회 개최

바디프랜드는 고객 대상으로 자녀와 함께 참여하는 문화 체험 프로그램 '제 3회 키즈 아티스트: 나도 환경 예술가'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24일, 31일 오후 2시부터 바디프랜드 도곡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키즈 아티스트 행사는 바디프랜드가 실행하고 있는 친환경 프로젝트 소개를 비롯해 △페이스 페인팅 △본사 내 도슨트 투어 △1:1 아트 코칭 클래스 △리사이클 작품 만들기 등으로 꾸려진다.

키즈 아티스트 사생대회 참여 방법은 행사 후 가정으로 돌아가 아이들의 상상력이 담긴 친환경 작품들을 사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마사지 베드 '에이르' 등을 증정한다.

스마트카라, 배우 현빈과 신규 TV CF 온에어

스마트카라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현빈과 함께 음식물처리기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스마트카라가 14년간 연구 개발해 온 건조분쇄 기술력인 '수분제로 기술'이 메인 콘셉트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현빈이 수분 많은 한국인의 음식 특성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에 걸맞은 기술력을 지닌 음식물처리기를 선택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고 전했다.

SK매직, 대용량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

SK매직은 내부 조리 공간을 극대화한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720W의 고출력이 가능하며 288mm로 넓어진 회전 유리가 장착됐다. 또한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비롯해 10초,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과 30초 단위 간편 설정 버튼이 탑재됐다.

이외에도 쾌속해동 기능과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와 같은 생활 편의 기능이 더해졌다. 블랙 컬러와 글라스 소재, 화이트 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대기전력 1W 미만의 친환경 ECO 제품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