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대만 타이중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장’ 오픈…요기요, 배달비 무료 구독 서비스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락앤락, 대만 타이중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장’ 오픈…요기요, 배달비 무료 구독 서비스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프레시웨이-한기장복지재단, 사회복지시설 급식 질 향상 업무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는 사회복지법인 한기장복지재단과 사회복지시설의 급식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사회복지법인 한기장복지재단과 사회복지시설의 급식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사회복지법인 한기장복지재단과 사회복지시설의 급식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측은 한기장복지재단 산하 사회복지시설의 급식을 이용하는 어르신, 장애인 등을 위한 식사 질 향상과 영양 증진 사업에 협력을 강화한다. CJ프레시웨이는 맞춤형 케어푸드 상품과 균형 잡힌 식단을 개발하고, 급식 운영 컨설팅을 제공하기로 했다. 

아울러 영양사 없이 운영하는 50인 미만의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을 중심으로 위생 및 영양관리를 지원한다. 

락앤락, 대만 타이중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장' 오픈

락앤락은 지난 15일 대만 중부 최대 도시 타이중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락앤락 매장은 약 142㎡(43평) 규모로 대만의 유명 복합쇼핑몰인 TAICHUNG Mitsui Lalaport Mall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에서 락앤락은 4대 카테고리 제품군인 △식품보관용기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쿡웨어(주방용품) △소형가전을 포함해 생활잡화, 수납용품, 여행용품 등을 선보인다. 

교원투어, '색다른 대구, K-트로트 콘서트 여행' 출시 하루 만에 완판

교원투어의 프리미엄 테마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다움은 '색다른 대구, K-트로트 콘서트 여행'이 출시 하루 만에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색다른 대구, K-트로트 콘서트 여행은 대구 건축 문화 기행과 2023 파워풀 K-트로트 페스티벌을 연계한 무박 상품으로, 준비된 전용버스 좌석 250석이 출시 하루 만에 모두 팔렸다.

이 상품은 오는 20일 오전에 출발해 대구근대역사관과 옻골마을, 서문시장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이어 파워풀 K-트로트 페스티벌에서는 김호중, 영탁, 장민호, 장윤정, 주현미, 김희재, 박서진 등 가수들의 공연이 준비됐다.

요기요, '배달비 무료'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X' 론칭

요기요는 무제한으로 배달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요기패스X'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요기패스X는 소비자가 월 9900원을 정기 결제하면 앱 내 요기패스X 배지가 붙은 가게에서 최소 주문 금액 1만7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비를 무료로 이용 가능한 구독서비스다. 요기패스X 가게는 고객의 주문 위치에 따라 종합적으로 고려된 알고리즘을 통해 선정되며 가게와의 거리, 날씨, 피크타임 등 배달 조건에 따라 가변적이다.

특히 이번 론칭을 기념해 요기요는 오는 6월 30일까지 요기패스X 가입자를 대상으로 가입 후 한 달에 대한 구독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갤러리아百, 대전 메종 갤러리아서 '카바 라이프' 협업 전시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대전 VIP 전용시설 '메종 갤러리아'에서 아트 커머스 브랜드 '카바 라이프'의 <House of Sylvie> 전시를 오는 7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카바 라이프는 국내외 다양한 문화 예술계 창작자들을 발굴하고 소개하며 작가들의 작품을 판매하는 아트 커머스 브랜드다.

이번 전시에는 △캐스퍼강 △크리스로 △서정화 △우시형 △이기훈 △박혜진 등 24명의 작가들이 참여했다. 메종 갤러리아 1층부터 4층까지 공간을 아트 컬렉터의 집처럼 연출됐으며 전시 작품은 총 400여 점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GS샵, '2023 소비자 피해예방 공모전' 후원

GS샵은 (사)한국소비자교육지원센터(이하 KOINCE)에서 주관하는 '2023 소비자 피해예방 공모전'을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2023 소비자 피해예방 공모전은 코로나 이후 온라인·중고 거래가 급성장하면서 발생되는 소비자의 다양한 피해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대학생, 대학원생은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내의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소비자 피해 예방을 주제로 8~10장 분량 카드뉴스 또는 3분 이내의 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세부 주제로는 △온라인 거래 소비자 피해 예방 △중고거래 소비자 피해 예방 △소비자 사기 피해 예방 등이다. 공모 결과는 오는 6월 16일에 발표되며, 시상식은 6월 29일에 진행된다. 

홈앤쇼핑, '2023년에도 상생협력자금 지원' 시행

홈앤쇼핑은 중·소 협력사와의 이자부담 경감을 위한 운영자금 지원 목적으로 2023년에도 상생협력자금 지원(이하 무이자대출)을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23년에도 상생협력자금 지원은 2023년 한해 동안 100억 원 규모를 목표로 무이자대출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출기간은 12개월로 만기 3개월 전부터 매출정산금액과 상계하며 만기일까지 미상환금액 있는 경우 만기일까지 잔여금액을 입금하면 된다.

홈앤쇼핑과 방송거래를 1회 이상 진행해 매출이 발생한 중소기업이 대상이며 판매금액, 방송실적, 거래기간, 신용평가등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6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또는 협력사 시스템 홈앤파트너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