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환경부와 ‘녹색소비’ 장려 캠페인 전개…NS홈쇼핑, 환경 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25, 환경부와 ‘녹색소비’ 장려 캠페인 전개…NS홈쇼핑, 환경 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 개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0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인터파크, 배민과 '맛있게 먹고 해외여행 도전' 진행

인터파크는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해외여행 할인 혜택과 미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맛있게 먹고 해외여행 도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인터파크
인터파크는 우아한형제들과 '맛있게 먹고 해외여행 도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인터파크

인터파크는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과 함께 '맛있게 먹고 해외여행 도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이날부터 오는 11일까지 배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음식을 주문하면 인터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외여행 숙소 최대 50% 할인쿠폰,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아이(I)-포인트 추첨 지급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인터파크에서 해외항공권, 해외숙소를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떡볶이참잘하는집 3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는 배민 B마트 5일장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매 시에 인터파크 해외여행 상품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다. 

다나와, 인공지능·딥러닝용 PC상담 서비스 오픈

다나와는 자사 쇼핑몰 샵다나와를 통해 인공지능·딥러닝용 PC견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인공지능·딥러닝용 PC견적 상담 서비스는 다나와의 전문인력을 배정해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며 전화 또는 메신저를 통해 24시간 응대가 가능하다. 빠르게 A/S를 받을 수 있는 전용 핫라인도 제공된다.구매자가 원하는 결제방식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기업구매 시 필요한 서류·절차가 지원된다.

여기어때, 여름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여기어때는 여름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곽튜브, 빠니보틀, 원지, 미미, 이은지, 기안84, 안보현, 이시언, 허성태 등이 '여기어때 송'을 함께 부르며 출연했다. 빠니보틀, 기안84, 이시언은 무계획 동남아 여행을, 부산 출신의 곽튜브, 안보현, 허성태는 부산 여행을 연출했다. 또한 원지는 미미, 이은지와 함께 '하이텐션'의 여행을 보여준다.

GS25, 환경부와 '녹색소비' 장려 캠페인 전개

GS25는 환경부와 '녹색소비'(친환경 소비) 장려 캠페인에 돌입한다고 5일 밝혔다.

캠페인 주요 추진 사항은 △친환경 인증 상품 구매 시 +1 혜택 △탄소중립포인트 활성화 △GS25 매장 및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녹색소비 장려 홍보 등이다. 

야놀자, 트래블로카와 해외여행 서비스 확대

야놀자는 동남아시아 여행 플랫폼 트래블로카와 해외여행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이를 통해 트래블로카가 보유한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약 6만 개의 해외숙소의 예약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야놀자의 국내 숙소 인벤토리를 트래블로카에 연동함으로써 글로벌 고객들에게 국내 여행상품을 소개해 인바운드 고객 유치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NS홈쇼핑, 환경 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 개최 

NS홈쇼핑은 환경의 날(6월5일)을 맞아 '2023 환경의 날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NS홈쇼핑이 판교생태학습원과 함께 진행하는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은 생태 환경적인 삶에 대한 공감과 환경 보전에 대한 의지 실천을 돕고자 기획된 환경의 날 기념 행사다.

오는 11일 판교 화랑공원 잔디 광장 일대에서 펼쳐지는 본 행사는 △환경예술 체험 △환경예술 전시 △환경예술 놀이 등 3가지 컨셉의 22개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인크루트, 대한적십자사와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진행

인크루트는 지난 3일에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와 함께 서울 성동구 소재 대한적십자사 성동 빵 나눔터에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은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며 소외계층 이웃에게 직접 만든 빵을 전달하는 활동이다. 직원들은 제빵 전문가와 대한적십자사 관계자의 도움을 받아 빵 400개를 만들고 포장한 후 소외계층 이웃에게 당일 전달했다.

공영홈쇼핑, '팔도명품전' 충청남도 특집전 진행

공영홈쇼핑은 오는 6일 '팔도명품전' 충남특집전을 편성하고, 해당지역에서 생산한 4개의 상품을 소개한다고 5일 밝혔다. 

팔도명품전은 특산물 판로지원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충남 특집전에서는 △쌀집아줌마 미숫가루(오전 8시 20분) △옹기어된장(오전 10시 30분) △김영근 명인 도토리면(오후 12시 40분) △맷돌콩물(오후 4시 40분) 등이 방송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