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반일반값 패키지 선봬…11번가, 장마용품 기획전 실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리조트, 반일반값 패키지 선봬…11번가, 장마용품 기획전 실시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6.1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01.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설악 쏘라노 전경 ⓒ사진 제공=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반일반값 패키지 선봬

한화리조트가 이른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12시간 숙박 상품 ‘반일반값’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12시간 숙박 상품으로 금요일 혹은 일요일 저녁 9시에 체크인하고 다음날 오전 9시에 체크아웃하는 상품이다. 골프와 주변 관광 등 다음날 이른 아침부터 일정이 잡혀있는 고객을 겨냥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평창, 산정호수 안시, 대천, 백암온천 총 6곳이 해당된다.

11번가, 장마 용품 판매 기획전 실시

11번가는 ‘장마 기획전’을 열고 200여 개의 장마 대비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삼성 비스포크 슈드레서’, ‘크록스 샌들’, ‘락피쉬 레인부츠’, ‘산리오, 포켓몬스터 캐릭터 우산·우비’, ‘생활공작소 제습제’ 등이다.

특히 올해는 건조 기능을 갖춘 소형 가전들이 다양하다. 신발 드라이기, 미니 건조기, 수건 건조기 등 장마철 공간 활용도를 높여줄 컴팩트한 사이즈의 건조 가전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두 손을 자유롭게 해줄 우산 모자, 자전거·유모차용 우산 지지대, 방수 신발커버, 반려동물 우비, 펫드라이기 등 장마 관련 아이디어 상품도 선보인다.

홈플러스, 장마 대비 ‘뽀송 플러스 솔루션’ 전개

홈플러스가 오는 21일까지 ‘뽀송 플러스 솔루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조기, 제습기, 의류 관리기, 세탁세제, 여름 침구 등 장마철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건조기와 의류 관리기 등 대형가전은 행사 상품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습제, 세탁세제, 에어컨 필터 등 여름 가전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상품들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할인가에 내놓는다. 

롯데온 온앤더뷰티, ‘여름 특집 온앤더뷰티 위크’ 개최

롯데온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가 오는 18일까지 ‘여름 특집 온앤더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크림·베이스 메이크업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온앤더뷰티클럽 회원이 신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