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상반기 결산 락앤라이브 진행…NS홈쇼핑, 엔라방 ‘진품명품 청과상’ 정규 편성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락앤락, 상반기 결산 락앤라이브 진행…NS홈쇼핑, 엔라방 ‘진품명품 청과상’ 정규 편성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1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은 락앤라이브(LocknLive) 상반기 결산 특집방송을 오는 15일과 27일에 나눠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락앤라이브(LocknLive) 상반기 결산 특집방송을 오는 15일과 27일에 나눠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상반기 결산 락앤라이브 진행

락앤락은 락앤라이브(LocknLive) 상반기 결산 특집방송을 오는 15일과 27일에 나눠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상반기 결산 첫 방송은 오는 15일 오전 10시 30분, 두 번째 방송은 27일 오전 10시 30분에 진행되며 약 1시간 동안 생방송된다. 락앤락몰 라이브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그립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동시에 송출될 예정이다.

15일 방송에서는 '탑클라스', '바로한끼' 용기 시리즈, '컬러 스텐용기', '진공 쌀 냉장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27일 방송에서는 인덕션 착붙냄비 슈트 IH, 와이드 계란말이팬,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등이 소개된다.
 
야놀자, 한국관광공사와 '2023 품질인증 숙소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는 한국관광공사와 '2023 품질인증 숙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관광 품질인증(이하 품질인증)은 한국관광공사가 2018년부터 체계적인 관광 서비스 품질 관리를 위해 도입한 국가 인증 제도다. 야놀자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국내 여행을 독려하고 안전한 여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품질인증 숙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고객들에겐 이달 말까지 품질인증을 받은 전국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50%(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투숙일 기준 오는 7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소 결제 금액에 대한 제한은 없다.

NS홈쇼핑, 엔라방 '진품명품 청과상' 정규 편성

NS홈쇼핑은 엔라방의 '진품명품 청과상' 프로그램을 정규 편성하고, 오는 15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30분 방송한다고 14일 밝혔다.

진품명품 청과상은 가락시장 경매에 참가해 당일 낙찰 받은 농수산물을 바로 출고하는 방송이다. 정규 편성 첫 방송에선 국내산 블루베리를 만날 수 있다. 가격과 수량은 당일 낙찰가와 수량에 맞춰 정해진다.

정규 편성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구매 후 NS홈쇼핑 모바일 앱 내 엔라방 커뮤니티 페이지에 후기를 남긴 고객 모두에겐 적립금 2000원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몰, 상반기 최대 혜택 온라인 행사 '갤올라잇'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역대 최대 혜택을 담은 온라인몰 행사 '갤올라잇'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갤올라잇 기간 동안 한정 수량 초특가딜 '갤프라이스'를 선보인다. △에어팟 프로 2세대 △다이슨 플라이어웨어 슈퍼소닉 등 7종 상품이 국내 최저가로 판매된다. 갤프라이스는 행사기간 중 3차례에 걸쳐 선착순 및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패션·뷰티·홈리빙 등 상품군별 브랜드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럭셔리 뷰티 최대 29% 할인 혜택과 함께 △여름 레져패션 특가전 △여름 침구· 주방용품 제안전 등 할인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중 쇼핑 혜택을 더해줄 장바구니 쿠폰팩도 제공된다. 최대 12% 추가 할인 가능한 쿠폰 4장으로 구성된다.

CJ온스타일, 셀럽 활용 20분 숏커머스 코너 신설

CJ온스타일은 셀럽이 진행하는 기획 프로그램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20분짜리 숏커머스 코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방송인 최화정, 강주은, 배우 박솔미가 진행하는 <최화정쇼>, <강주은의 굿라이프>, <박솔미 솔깃한 생활> 종료 후, 20분 프로그램 <최화정쇼 캐치타임>, <강주은의 굿모닝숏핑>, <박솔미 솔깃한 숏타임>을 각각 이어 방송한다. 각 프로그램은 월 1회 방송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지역특화 관광상품 판매' 공익사업 본격 추진

공영홈쇼핑은 오는 15일 오후 3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을 통해 '속초오실 2박 3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속초 현지에서 진행되는 해당 방송에서는 현지 주민처럼 거주하며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기는 생활 관광상품 '속초오실'이 소개된다. 마을의 장인과 짚풀공예 체험, 막걸리 만들기, 돌담떡 만들기 등 체험 활동을 비롯해 부녀회에서 제공하는 조식, 마을 이야기 투어도 가능하다.

2박 3일, 2인 기준으로 16만 원에 판매된다. 향후 공영홈쇼핑은 속초를 시작으로 경남 함양의 개평 한옥마을 살기 '함양온데이', 전남 해남의 '땅끝마실' 등 전국 방방곡곡의 생활 관광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홈앤쇼핑, 팡라이브서 '캠핑카 이용권·캠핑카 구매' 단독 선봬

홈앤쇼핑은 오는 15일 오전 11시, 오후 8시 2회에 걸쳐 캠핑카 원데이 특집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핑카 원데이 특집 방송은 캠핑장 현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캠핑카 이용권(스타렉스 캠핑카 1종 보통/ 스마트홈 캠핑카 2종 보통)과 캠핑카 구매 상담을 선보인다. 캠핑카는 성우모터스가 제공한다.

캠핑카 이용권은 차량 선택 후 △플러스 패키지(차량+캠핑용품) △베스트 패키지(차량+캠핑용품+음식) △올인원 패키지(차량+용품+음식+캠핑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원데이 특집을 기념해 특별히 1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롯데멤버스, 2023년 제주 워케이션 시행

롯데멤버스는 지난 12일부터 8주 간 제주에서 워케이션(Workation∙휴양지 원격근무)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멤버스 워케이션은 2021년 시작돼 올해로 3년째 이어지고 있다. 당초 코로나19 확산 이후 오랜 거리두기와 비대면 근무에 지쳐있던 직원들이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었으나, 직원 호응이 높아 복지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속 운영하게 됐다.

올해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10월 26일까지 차수별로 12명씩 총 96명의 직원들이 각각 1주일 간 제주도에서 원격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차수별 신청자 중 공개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한샘, '한샘홈케어'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샘은 '한샘홈케어'가 오는 7월 31일까지 최대 30%에 달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컨 케어 상품은 약 25% 할인된다. 또한 사전 예약 고객은 위생 안전에 대비할 수 있는 세탁기·주방후드·공기청정기 등 케어 서비스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