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메가쇼’ 참가…전자랜드, ‘랜드500 경기광주점’ 신규 오픈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메가쇼’ 참가…전자랜드, ‘랜드500 경기광주점’ 신규 오픈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1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스마트카라는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메가쇼 2023 시즌 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는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메가쇼 2023 시즌 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메가쇼 2023 시즌 1' 참가

스마트카라는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메가쇼 2023 시즌 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메가쇼는 수도권 600만 주부의 구매력이 높은 지역에서 개최되는 소비재 박람회로, 홈&라이프, 식품, 뷰티, 여행 등 일상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650개 기업이 참가해 총 100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서 스마트카라는 스마트카라만의 건조분쇄 방식인 '수분제로기술'을 소개한다. 또한 부스 방문객에겐 전 품목 현장 특별할인 혜택과 스페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일, '캠핑용 이동식 에어컨' 출시

신일전자(신일)는 텐트 안에 시원한 바람을 선사해 줄 '캠핑용 이동식 에어컨'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소형 에어컨임에도 2000BTU의 냉방 능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바퀴와 손잡이가 달려 있으며 전기 사용이 가능한 캠핑장에서 코드선만 연결하면 사용할 수 있다.

송풍 기능도 이용 가능하며, 풍속은 강/약으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최대 8시간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며, 제품 전면부에는 LED 램프 조명을 배치, 프리필터가 탑재됐다.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경기광주점' 신규 오픈

전자랜드는 15일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LAND500) 경기광주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랜드500 경기광주점은 지난 5월 가전양판점 최초의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작전점'에 이어 전자랜드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회원제 매장이다. 전자랜드에서 유료 회원제인 랜드500 클럽(LAND500 CLUB)에 가입하면 500가지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회원 등급은 연회비에 따라 스탠다드(3만 원)와 프리미엄(5만 원)으로 나뉘며 기존 전자랜드 멤버십보다 최대 20배 포인트 적립 및 최대 7% 추가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랜드500 경기광주점은 250평 규모의 2층 매장이다. 1층은 PC·스마트폰·노트북이 진열된 IT존과 에어컨·선풍기 등이 배치된 계절가전존, 혼수·입주 패키지 특별존으로 구성됐다. 2층에는 소형가전·생활용품 등 500가지의 온라인 최저가 도전 상품들과 전시 특가존이 구성됐다.

롯데하이마트, 에너지 고효율 가전 등 할인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6월 말까지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이 높거나 절전 기능을 탑재한 가전을 할인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LG전자 '오브제컬렉션 휘센타워', 캐리어 '에어로 A' 행사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에 캐시백 혜택, 엘포인트(L.POINT) 증정 등 최대 24%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쿠쿠전자와 신일전자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만 원 상당 롯데모바일상품권 또는 엘포인트(L.POINT)를 증정한다.

SK매직, 'M스토랑, 렌탈할인플랜' 출시

SK매직은 매월 렌탈료를 최대 2만 원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M스토랑, 렌탈할인플랜'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M스토랑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내 밀키트 전문관으로, SK매직은 지난해 프레시지와 함께 간편식 주문 및 배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한식·중식·일식은 물론 동남아식 등 세계 각종 요리를 가정에서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SK매직은 밀키트 정기구독 서비스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렌탈할인플랜을 선보이고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 등 렌탈 품목에 관계 없이 신규 고객(설치일로부터 60일 이내)이면 별도 가입비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밀키트 구매 금액 20%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대 2만 원까지 매월 익월 청구 할인해 준다.

코웨이, '싱글파워 공기청정기' 2023년형 출시

코웨이는 2023년형 '싱글파워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2023년형 코웨이 싱글파워 공기청정기는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4단계 필터 시스템가 탑재됐다. 또한 스마트한 절전 기능이 적용됐다.

이 밖에도 주변 밝기를 감지해 어두운 환경에서는 취침 모드로 알아서 조절하고 저소음, 저전력의 정음 모드를 통해 상황에 맞춰 소비 전력을 최소화해 작동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