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과일 아이스바 ‘프리티바’ 3종 출시…국순당, 일본 한정판 생막걸리 수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파리바게뜨, 과일 아이스바 ‘프리티바’ 3종 출시…국순당, 일본 한정판 생막걸리 수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6.1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미지) 파리바게뜨 ‘프리티바’ 3종
파리바게뜨 ‘프리티바’ 3종 ⓒ사진 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과일 아이스바 ‘프리티바’ 3종 출시

파리바게뜨는 프리미엄 과일 아이스바 ‘프리티바’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리티바는 과일 원물을 40%이상 함유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하트 △망고하트 △키위하트 총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생동감 넘치는 색감과 입체 하트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순당, 일본 한정판 ‘생막걸리 불꽃축제 스페셜’ 수출

국순당은 일본 한정판 ‘국순당 생막걸리 불꽃축제 스페셜’ 총 10만 병을 일본에 수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수출되는 국순당 생막걸리 불꽃축제 스페셜은 국내에서 유통되는 국순당 생막걸리와 동일한 제품이다. 국순당의 특허기술인 발효제어기술이 적용됐으며 완전 밀폐캡을 사용해 외부공기가 차단돼 맛의 신선함이 오래도록 유지될 수 있게 했다. 발효 시 자연스럽게 생성된 천연탄산의 시원함과 유산균의 새콤한 맛이 어우러진 청량감이 특징이다.

패키지엔 대한민국 전통주인 막걸리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국순당 로고와 ‘생막걸리’ 등 제품명과 주요 특징을 한글로 표기했다. 이와 함께 화려한 불꽃놀이를 표현하고 여름 한정이란 내용은 일본어로 표기됐다.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 아동보육시설에 치킨 지원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이 지난 15일 인천 강화군 양도면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 계명원과 인근에 위치한 조산초등학교, 동광중학교 축구단 등에 치킨 간식을 지원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가맹점주 10명과 교촌 임직원 10명 등 20여 명의 봉사단원들이 푸드트럭에서 치킨 간식을 직접 조리해 제공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교촌오리지날, 허니콤보, 치즈볼, 감자튀김 등 총 150세트로 구성됐다. 일부 치킨은 인근 초등학교와 중학교 축구단에도 전달됐다. 치킨 지원과 함께 물풍선 게임, 달리기 등 미니 운동회 시간을 가졌다.

지난 3월 출범한 바르고 봉사단은 교촌치킨 가맹점주, 임직원으로 구성됐다. 아이들과 청소년을 위해 지역사회 봉사를 전개하고 있다.

KFC, 6월 축구 평가전 날 블랙라벨치킨 버켓 할인

KFC가 6월 대한민국 축구팀의 평가전 일정에 맞춰 치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16일과 오는 20일 두 차례 평가전 일정에 맞춰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8조각)을 약 20% 할인 판매한다. 치킨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선 KFC 공식 앱에서 발급되는 할인 쿠폰을 내려 받아 매장 방문 또는 앱을 통한 딜리버리, 징거벨오더를 통해 사용하면 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