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국가유공자에 행복박스 전달…SSG닷컴,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성다이소, 국가유공자에 행복박스 전달…SSG닷컴,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 개최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6.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1_왼쪽부터 (주)아성다이소 관계자, 나치만 서울지방보훈청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아성다이소 관계자, 나치만 서울지방보훈청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국가유공자에 행복박스 전달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행복박스 총 400개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복박스는 주방용품, 세탁용품, 욕실용품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됐으며 서울지방보훈청을 통해 서울, 경기지역 국가유공자 등 보훈가족에 전달됐다.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지원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이 달라진다.

SSG닷컴,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 개최

SSG닷컴이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를 열고, 인기 브랜드 온라인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을 운영하는 브랜드는 총 5개다. 가구에서는 ‘데스커’, ‘시몬스’가, 생활용품에서는 ‘테팔’, ‘3M’, ‘자주’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입점 브랜드 행사도 진행된다. ‘USM’, ‘프리츠한센’, ‘파르페 바이 알레르망’, ‘헬렌스타인’ 등이 대표 브랜드다.

11번가, ‘만 나이’ 체크하면 경품 기회 제공

11번가가 ‘만 나이 계산기’를 선보이며 안티에이징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 지금 ‘만 나이’, 당장 ‘만 나이’ 이벤트’를 7월 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기간 이벤트 페이지 내 만 나이 계산기를 마련해 고객들이 만 나이를 쉽게 확인하고,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한다. 경품은 △LG프라엘 더마쎄라(1명)부터 △LG프라엘 메디헤어(1명)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 30ml(11명) △에버콜라겐 인앤업 비오틴 업(11명) 등 총 4종이다. 원하는 경품 1종에 한해 응모하면 된다.

11번가는 오는 28일 적용되는 ‘만 나이 통일법’ 시행을 앞두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이영진 11번가 마케팅 담당은 “새 제도가 본격 시행되기 전 미리 확인해두면 좋을 만 나이와 관련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참여형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T&G 상상마당 홍대, ‘2023 디자인 챌린지’ 공모

KT&G 상상마당 홍대가 차세대 디자이너 발굴을 위한 ‘2023 디자인 챌린지’ 출품작을 오는 7월 1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전은 ‘행운을 불러오는 일러스트’라는 주제로, 대중에게 행운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삽화, 만화, 캐릭터 등 일러스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모 주제에 부합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자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모작을 올린 뒤 키워드 ‘상상마당디자인챌린지’와 ‘행운’을 해시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공모에 관련된 세부 내용은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