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농협과일맛선’ 론칭…CJ온스타일, ‘상반기 결산 뷰티 어워즈’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농협과일맛선’ 론칭…CJ온스타일, ‘상반기 결산 뷰티 어워즈’ 개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1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알파 쇼핑, 후원 유소년야구단 위한 kt wiz 초청 행사 진행

KT알파 쇼핑은 지난 18일 kt wiz,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유소년 야구선수 24명 등을 초청해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프로야구 경기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지난 18일 kt wiz,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유소년 야구선수 24명 등을 초청해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프로야구 경기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kt wiz,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지난 18일 유소년 야구선수 24명 등 80여 명을 초청해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프로야구 경기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경기 시작에 앞서 유소년 야구선수들은 애국가를 제창했으며, 이들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시구·시타자로 나섰다.

공영홈쇼핑, '농협과일맛선' 론칭

공영홈쇼핑은 오는 20일 오후 9시 45분 TV홈쇼핑을 통해 '농협과일맛선'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농협의 과일 구독서비스인 농협과일맛선에서 엄선한 6월 제철 과일세트가 준비됐다. 6월 제철과일 세트는 플럼코트, 애플수박, 참외, 델라웨어 포도, 대추방울토마토, 하우스감귤 등으로 구성됐다.

데일리호텔, 여름 성수기 캠페인 '여행은 스타일대로' 공개

데일리호텔은 여름 성수기 캠페인 '여행은 스타일대로'를 19일 공개했다.

신규 캠페인은 데일리호텔만의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보다 다양화, 개인화되는 여행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의 여행 스타일을 분석해 국내 숙소를 추천하고 맞춤형 혜택도 제공되는 '취향여행 테스트'를 선보인다.

또한 댓글로 자신의 여행 스타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이용권 등 경품도 증정된다.

CJ온스타일, '상반기 결산 뷰티 어워즈' 개최

CJ온스타일은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상반기 히트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하는 '상반기 결산 뷰티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달바 세럼 글로우 쿠션이 오는 21일 SS시즌한정 TV방송 최초 공개로 선보인다. 또한 오데어 엔더믹 세럼이 오는 24일 방송된다. 뿐만 아니라 딥티크 퍼퓸은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원가보다 약 5만 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란츠 썬패치 △가히 멀티밤 등 각종 상품들이 혜택가에 판매된다.

CU, 고단백 저칼로리 The건강식단 간편식 시리즈 시즌3 출시

CU는 고단백 저칼로리 상품으로 기획된 세 번째 'The건강식단 간편식' 시리즈를 오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시즌3 상품들은 닭가슴살과 계란을 활용한 것으로 건강한 단백질 제공 목적의 도시락,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샐러드 총 6개 카테고리로 확대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으로는 △매콤닭가슴살 김밥(2900원) △매콤닭가슴살 주먹밥(1700원) △루꼴라치킨 샌드위치(3900원) △상하농원주황반숙 샌드위치(3400원) △더헬씨곡물 샐러드(5500원) △곤약누들 샐러드(5500원) △매콤닭가슴살 도시락(4900원) △통닭가슴살 햄버거(3900원) 등이다.

GS25, '끝까지 찾아야 할 121879 태극기' 캠페인 전개

GS25는 국가보훈부, NH농협은행과 '끝까지 찾아야 할 121879 태극기' 배지 달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되는 태극기 배지는 편지함과 캠페인 메시지 등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GS25는 12만 1879개의 태극기 배지 중 8만5000여 개를 전달하기로 했다.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GS리테일의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5만 개 물량의 태극기 배지 증정에 돌입하며, 23일에는 전국 GS25 거점 점포 187점을 통해 나머지 물량을 전달할 계획이다.

락앤락, 공식 서포터즈 '리빙메이트 9기' 모집

락앤락은 오는 23일까지 '락앤락 리빙메이트' 9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락앤락 리빙메이트는 락앤락 제품의 다양한 활용 팁과 생활 노하우 등을 소개하는 락앤락 공식 서포터즈로, 2021년 처음 활동을 시작했다.

락앤락몰 VIP 등급 이상(락앤락몰 1건 이상 구매 시 자동 적용) 통합 회원이면서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락앤락 리빙메이트 9기로 최종 선발되면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하나투어, 오감으로 떠나는 여행 설렘 프로젝트 3탄 '배스밤' 출시

하나투어는 '여행 설렘 프로젝트' 3탄으로 향기 브랜드 '페일블루닷'(PALE BULE DOT)과 협업한 '배스밤'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배스밤은 하와이 와이키키와 파리 물랑루즈를 모티브로 삼았다. 와이키키 해변의 바다와 모래사장, 하늘이 그라데이션 컬러로 표현됐다. 배스밤 출시를 기념해 하나투어 공식 SNS 채널에서 이벤트가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100명을 추첨해 배스밤 2종 세트가 증정된다.

커넥트웨이브, 이건수 신임 CEO 선임

커넥트웨이브는 19일 이사회를 개최해, 이건수 전 네이버 Glace CIC(사내독립기업) 대표를 신임 CEO 겸 대표집행임원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건수 신임 CEO는 1971년생으로 경영학과 출신으로 개발자 경력을 가졌다. 2007년 네이버 입사 후, 2008년 네이버 광고상품기획 리더로서 역량을 발휘해 2014년 임원으로 승진했다. 2015년부터 최근까지 네이버플레이스(네이버 예약/주문) 사업을 담당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