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고성 팝업스토어 오픈…마몽드, ‘블루 아줄렌 클라우드 토너’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랜드 후아유, 고성 팝업스토어 오픈…마몽드, ‘블루 아줄렌 클라우드 토너’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6.1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이랜드 후아유, 고성 팝업스토어(1)
후아유 고성 팝업스토어 ⓒ사진 제공=이랜드

이랜드 후아유, 고성 팝업 스토어 오픈

이랜드 후아유가 19일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은 해변이 보이는 캘리포니아의 한 카페로 고객을 초청하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해당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오렌지, 엽서, 키링, 그립톡, 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팝업스토어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 설악비치와 협업해 추첨을 통한 숙박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몽드, ‘블루 아줄렌 클라우드 토너’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19일 ‘블루 아줄렌 클라우드 토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캐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효능 성분 ‘아줄렌’이 함유돼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액체 형태가 아닌 흘러내리지 않는 거품 형태의 구름 폼 제형이 특징이다. 

마몽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7월 16일까지 부산시 해운대구 ‘아모레부산’에서 팝업스토어 ‘온 더 클라우드’(On the Cloud)를 선보인다. 

애경산업, 2080 청은차 치약 2종 출시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19일 ‘청은차 치약’을 선보였다.

2080 청은차 치약은 개운한 한방차(茶)를 콘셉트로 한 치약이다. 석류, 오미자, 보이차 등 몸에 좋은 각종 한방차 성분이 들어 있다. 종류는 석류향의 ‘청은차 수(秀) 치약’과 민트향의 ‘청은차 선(善) 치약’ 두 가지다.

LF, 바캉스 기획전 실시

LF몰이 오는 7월 3일까지 바캉스 아이템 기획전 ‘바캉스 위크’를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스타일 키워드 △카테고리(의류, 슈즈, 액세서리, 뷰티 등) △테마(캠핑, 골프, 낚시, 라이딩, 하이킹, 호캉스 등)별 아이템을 선별해 추천한다. 기획전 상품 5% 할인, 마일리지 2% 추가 적립, 럭키 룰렛 이벤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액세서리 행사도 열린다.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파스텔 컬러 숄더백’이 메인으로 소개되며, ‘쥬트 캔버스’ 라인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