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임직원 ESG 교육’ 실시…CJ프레시웨이, 기업 광고 영상 공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임직원 ESG 교육’ 실시…CJ프레시웨이, 기업 광고 영상 공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2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알파 쇼핑X기프티쇼, 이마트 금액권 모바일 라이브방송 진행

KT알파 쇼핑은 이마트 전용 금액권 2종(5만 원권, 10만 원권)을 5%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이마트 전용 금액권 2종(5만 원권, 10만 원권)을 5%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모바일쿠폰 기프티쇼와 함께 이마트 전용 금액권 2종(5만 원권, 10만 원권)을 5%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판매는 알파LIVE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프티쇼 채널에서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2시간 동안 동시 방송을 통해 이뤄진다. 이마트 5만 원 금액권은 5% 할인된 4만7500원에, 이마트 10만 원 금액권은 9만5000원 할인가에 구매(인당 최대 10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금액 한도 내에서 잔액 차감 형태로 사용하는 금액권으로,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안양, 부천 제외)에서 모바일 쿠폰의 바코드 스캔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임직원 ESG 교육' 실시

공영홈쇼핑은 26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ESG 온라인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ESG에 대한 임직원들의 이해를 높이고, 이를 바탕으로 ESG경영 기반을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교육의 주제는 'ESG경영 내재화'로,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E)분야를 시작으로 사회가치(S), 투명경영(G)에 관해 전문가의 사례 중심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기업 광고 영상 공개

CJ프레시웨이는 새로운 기업 광고 영상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맛있는 솔루션 그 뒤엔 항상 CJ프레시웨이'를 주제로 제작됐다. 광고 속 솔루션 사례는 총 6가지로 △식자재 통합 구매 △운영 매뉴얼 제작 △맞춤형 상품 개발 △전국 유통망 △급식 메뉴화 △브랜드 컨설팅 등이다.

광고 영상은 CJ프레시웨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등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상에 함께한 외식 프랜차이즈의 매장에서는 메뉴판 내 광고 이미지가 노출될 예정이다.

홈앤쇼핑, 하반기 소비자 상품선정위원 모집

홈앤쇼핑은 오는 7월 10일까지 '제 23기 소비자 상품선정위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 상품선정위원은 매주 1회 진행되는 상품선정위원회에 참여해 TV홈쇼핑 방송에 론칭할 신상품을 평가하고 발굴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8월부터 2024년 1월까지 총 6개월이다.

지원조건 제한은 없으며, 제출서류는 지원서와 평가의견서다. 서류 평가와 면접과정을 거쳐 적격 여부를 심사해 7월 하순 선정자가 발표된다. 자세한 모집내용은 홈앤쇼핑 인터넷 쇼핑몰·모바일 앱 내 팝업창과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야놀자 이수진 총괄대표, 부산서 '리스타트' 북콘서트 개최

야놀자는 이수진 총괄대표가 오는 7월 6일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리스타트'(Re-Start)를 주제로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리스타트는 야놀자 창업자인 이수진 총괄대표가 창업 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본인만의 경영철학과 경험 등을 일기형식으로 풀어낸 자전적 에세이다.

지난 2015년 첫 출간 이후, 올해 3월 개정판이 출간됐다. 북 콘서트에는 야놀자의 첫 투자자인 뮤렉스파트너스 이범석 대표도 참여해 야놀자의 변화와 투자 관련 뒷 이야기 등을 전할 예정이다.

GS리테일-블루포인트, 더 지에스 챌린지퓨처 리테일 참여 스타트업 모집

GS리테일는 블루포인트와 오는 7월 13일까지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더 지에스 챌린지퓨처 리테일'(The GS Challenge. Future Retail)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오픈 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은 기업이 내부 역량에만 의존하지 않고 외부 기술력이나 사업 모델, 서비스 등을 폭넓게 활용해 혁신을 이루는 것을 말한다. 모집 분야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트렌디(Trendy) 상품 △스마트 유통 등 3가지다.

참가 자격은 유통 분야 기술을 보유한 2인 이상의 스타트업 또는 예비창업자로 GS챌린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GS리테일과 블루포인트는 서류심사와 미팅을 통해 1차 심사를 진행한다. 심사를 통과한 팀에는 약 3개월간 집중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데모데이를 통해 최종 5팀 내외가 선발될 예정이다.

CU, 7월 여름 프로모션 시작

CU는 7월 한 달 동안 주요 음료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쿨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즉석원두커피인 get아이스아메리카노는 L, XL사이즈 모두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3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총 6종의 델라페 (delaffe) 과일 에이드는 롯데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된다. 또한 레드와인 7종과 화이트와인 5종, 위스키 4종까지 총 16종의 와인과 위스키는 KB Pay로 결제하면 결제액의 20%를 현장에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CU는 7월 행사에서 23시부터 01시까지 단 2시간만 행사를 적용하는 타임세일을 이어간다. 내달 타임세일에서는 국내외 맥주 18종을 4캔 이상 구매 시 BC카드와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2000원을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화육계 RMR 상품 출시

세븐일레븐은 오는 30일부터는 을지로 맛집 '화육계'와 PB 브랜드 '세븐셀렉트' 안주 3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화육계는 화로에 구운 불맛 가득한 '무뼈닭발'과 통으로 큼지막하게 나오는 '몬스터 계란말이'가 대표 메뉴인 을지로 음식점이다. 세븐셀렉트 안주 3종으로는 △화육계직화무뼈닭발(9500원) △화육계직화미니족발(9200원) △화육계몬스터계란말이(6500원) 등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