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넷플릭스’ 팝업스토어 오픈…NS홈쇼핑, 2023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25, ‘넷플릭스’ 팝업스토어 오픈…NS홈쇼핑, 2023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2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S25, '넷플릭스' 팝업스토어 오픈

GS25는 오는 30일부터 7월 20일까지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넷플릭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GS25
GS25는 오는 30일부터 7월 20일까지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넷플릭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GS25

GS25는 오는 30일부터 7월 20일까지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넷플릭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넷플릭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넷플릭스 차별화 상품(넷플릭스 콤보팝콘, 핫도그, 제주라거, 오징어튀김,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을 중심으로 넷플릭스와 컬래버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360도 무빙 포토존 △Free Gift(스티커) 존 △고객 참여형 메시지 Wall △MBTI QR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됐다. 360도 무빙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행이지, 교원 웰스와 '여름휴가 챙겨주니까 다행이지' 기획전 진행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교원 웰스(Wells)와 여행이지를 통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에게 건강가전을 증정하는 기획전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여행이지가여름휴가 챙겨주니까 다행이지!'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여름휴가 기획전은 크게 △교원 웰스 건강가전 증정 △휴가 유형별 상품 추천 △토스페이 결제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여행이지는 오는 7월 21일까지 4인 이상 단체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팀에게 교원 웰스의 건강 가전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취향 맞춤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맞는 여름 휴가지도 제안하며 토스페이와 결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토스페이 계좌를 통해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게는 5%를 즉시 할인(최대 10만 원)해 주고, 생애 첫 결제 고객의 경우 2만 원 상당의 토스 포인트가 지급된다.

우아한형제들, 'ISO37301' 인증 획득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규범준수경영시스템(이하 ISO37301) 인증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ISO373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 표준으로, 회사 경영 전반의 컴플라이언스 정책과 리스크 대응 체계가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고, 효과적으로 운영되는지를 평가해 수여하는 국제 인증이다.

법령, 사내규범, 윤리규범 등의 위반을 사전에 예방하고, 신속한 리스크 대응 시스템과 컴플라이언스 문화를 내실화 하기 위해 추진한 여러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게 우아한형제들 측 설명이다.

인터파크트리플, 'F1 싱가포르 그랑프리' 맞춤형 여행 상품 출시

인터파크트리플은 자동차 경주대회인 '포뮬러원(F1) 싱가포르 그랑프리'의 맞춤형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간 마리나베이 서킷에서 진행되는 F1 싱가포르 그랑프리는 대표적인 글로벌 자동차 경주대회다. 이에 맞춰 인터파크는 싱가포르 3박5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싱가포르 F1 그랑프리 레이스 경기 티켓 1일권과 싱가포르 관광명소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입장권을 포함해 경기 관람과 도심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예약 시 웰컴 브런치와 칠리 크랩 디너 등도 제공되며, 출발일은 9월 14일이다.

NS홈쇼핑, 2023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NS홈쇼핑은 지난 28일 '2023 KoSFoST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식품안전관련 연구결과 2건을 발표했다고 29일 밝혔다.

2023 KoSFoST(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는 '지속 가능한 식품 혁신 : 모두를 위한 미래의 다리'라는 주제로 오는 30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NS홈쇼핑 식품안전연구소는 △솔잎분말을 떡에 혼합하는 방법으로 항균력이 있다고 알려진 천연 추출물들과 함께 비교 검증하는 연구와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건강기능식품 소비자의 구매 특성에 관한 연구 결과를 포스터 발표로 진행했다.

홈앤쇼핑, 노란우산공제와 특별기획전 '쿨한 세일' 오픈

홈앤쇼핑은 노란우산공제와 함께 특별기획전에서 우수 중소기업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별기획전의 명칭은 '노란우산–홈앤쇼핑 알뜰-한 여름나기 쿨한 세일'(이하 쿨한 세일)이며 홈앤쇼핑 모바일 APP (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쿨한 세일을 통해 총 82개 협력사의 315개 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7월 9일 10시까지 진행되며 홈앤쇼핑 모바일 앱의 관심집중 기획전(6/26~7/2)과 구스샵 상단(7/2~7/9)에서 행사 기간을 나눠 각각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디즈니와 함께 여름 테마 행사 '서머 판타지'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8월 말까지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서머 판타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서머 판타지의 주인공은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다. 현대백화점은 전 점포 내‧외부를 미키 마우스 테마로 채우는 이색 공간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공간 연출의 하이라이트는 높이 9m의 미키 마우스 조형물로 다음달 7일 판교점을 시작으로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등 주요 점포를 순회하며 설치된다.

또한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서 품목과 상관 없이 구매 금액에 따라 한정판 굿즈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점포별로는 디즈니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 공간, 한정판 디즈니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스토어 등이 마련된다.

공영라방, '함양 온데이' 국내 여행상품 판매

공영홈쇼핑은 오는 30일 오후 3시 모바일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을 통해서 생활관광상품 '함양온데이'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생활관광은 현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먹거리와 문화를 즐기고 현지인처럼 생활해보는 이색 여행이다. 3박 4일 일정의 함양온데이는 한옥 숙소에 머무르며 고추장·한과 만들기, 압화(말린꽃)체험, 산삼 캐기 등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지역 특산품이 답례품으로 제공된다.

트러스테이, 입주민 생활 편의 플랫폼 '홈노크타운' 기능 고도화

야놀자클라우드는 KT에스테이트 합작사 트러스테이와 입주민 생활 편의 플랫폼 '홈노크타운' 기능 고도화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트러스테이의 홈노크타운은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극대화하는 플랫폼이다. 모바일 앱 하나로 주민간 소통, 하자 보수 신청, 공지 사항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파트,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 집합건물 이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관리비 현황 조회, 입주·이사·방문차량 예약, 사전 점검 서비스 신청, 주민 전자투표 등 신규 서비스를 선보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