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아동복지시설에 에어컨 후원…세븐셀렉트, ‘그릴치킨오리바’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아동복지시설에 에어컨 후원…세븐셀렉트, ‘그릴치킨오리바’ 출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3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아동복지시설에 에어컨 후원

NS홈쇼핑은 지난 29일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랑의 공부방'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9일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랑의 공부방'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9일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랑의 공부방'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NS홈쇼핑은 경기 성남 소조 부흥지역아동센터에 노후 에어컨 교체 비용, 아이들의 정보기술자격(ITQ) 취득 수업비·시험 응시 비용 등을 지원했다.

홈앤쇼핑, 윤리위원회·협력사 간담회 개최

홈앤쇼핑은 지난 28일 중소기업 지원사업인 일사천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9개 협력사 대표와 임직원을 초빙해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간담회에 참석한 협력사 임직원들은 방송 관련 불편사항, 업무수행 개선 필요사항, 기타 협력사 애로사항에 관한 이야기를 전달했다.

세븐셀렉트, '세븐셀렉트 그릴치킨오리바' 출시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그릴치킨오리바'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셀렉트 그릴치킨오리바는 하림과의 공동 기획 개발된 상품으로 국내산 오리와 닭이 사용됐으며 그릴에 두 번 구워 불 맛과 향을 더했다.

전자레인지에 30초가량 데워 먹으면 되며 가격은 2500원이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그릴치킨오리바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1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셀렉트 닭가슴살허브바와 교차 증정이 가능하다.

야놀자리서치, '2023 트래블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야놀자리서치는 '2023 트래블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야놀자와 야놀자리서치가 공동 주최하는 2023 트래블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은 관광산업 내 플랫폼 경제 확산과 디지털 전환의 효과를 공유하고, 신규 서비스·플랫폼 기반 전략을 발굴해 관광 활성화와 국내 관광산업의 글로벌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관광 플랫폼 서비스 아이디어 개발 △플랫폼을 활용한 관광 활성화 전략 △관광사업자의 디지털 전환 전략 등이다. 공모 기간은 오는 7월 3일부터 17일 오후 5시까지로,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생이라면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여 가능하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2023 썸머 세이프티' 캠페인 진행

요기요는 요기요 익스프레스 라이더들의 여름철 안전한 배달을 위한 '2023 썸머 세이프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바이크 쿨시트와 여름용 바이크 토시, 쿨 바라클라바, 쿨 팔토시, 안티포그(김서림 방지) 필름 등이 지원된다. 또한 우천 시 주의사항과 브레이크 사용법, 안전모·보호장구 착용 등 여름철 이륜차 안전운행 수칙 가이드도 함께 배포된다.

CU, PB 상품 가격 인하 결정 

CU는 물가 안정화에 동참하기 위해 PB 상품의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가격을 내리는 품목은 HEYROO 스낵 3종과 우유 2종으로 HEYROO 통밀 고구마형 스낵, 통밀 왕소라형 스낵, 통밀 오란다 스낵과 HEYROO 흰우유 1L, 우유득템 1.8L 등이다.

이들 모두 7월 1일부터 기존 가격에서 100원씩 인하된다. 스낵 3종은 1500원에서 1400원으로 낮아지고 우유의 경우, HEYROO 흰우유 1L 2600원→2500원, 우유득템 1.8L 4500원→4400원으로 변경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