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탁상용 레트로 선풍기’ 출시…전자랜드, ‘세일랜드 특가개장’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 ‘탁상용 레트로 선풍기’ 출시…전자랜드, ‘세일랜드 특가개장’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0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정수기,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 정수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기술력, 위생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혁신 제품을 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확보했다는 게 코웨이 측 설명이다.

SK매직, 김완성 대표이사 선임

SK매직은 지난달 30일 김완성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김완성 신임 대표이사는 SK주식회사 머티리얼즈에서 BM혁신센터장을 맡았던 밸류업 전문가다.

한편, SK매직은 SK네트웍스의 글로벌 투자·신성장 사업을 주도해 온 정한종 SK매직 기타비상무이사를 CFO로 임명했다.

신일, '탁상용 레트로 선풍기' 출시

신일전자는 2023년형 '탁상용 레트로 선풍기'를 출시하고,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콤팩트한 탁상형 선풍기로 1970년대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재현됐으며 기존 모델보다 더욱 직관적인 버튼식 조작부가 채택됐다.

전자랜드, '세일랜드 특가개장' 진행

전자랜드는 7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세일랜드 특가개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여름이 왔썸머' 행사가 실시된다. 행사 기간 멀티형 에어컨과 제습기 행사 모델을 각각 최대 47%,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8%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받는다.

또한 전자랜드의 가전 청소 서비스 '선한청소'가 최대 35% 할인되며 가전제품 이외에 아이스크림, 캔 음료, 선크림 등 여름 상품이 행사 혜택과 함께 판매된다. 이 밖에도 'IT 가전 프로모션'과 '에너지세이빙 프로젝트'도 마련됐다.

경동나비엔, 멕시코법인 출범

경동나비엔은 지난달 29일(현지 시각) 멕시코법인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멕시코는 현재 연간 70만 대 이상의 일반형 온수기 판매가 이뤄지고 있을 정도로 온수기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시장이다.

경동나비엔은 성장 잠재력을 갖춘 멕시코에서 시장 기반을 갖추고, 이를 발판으로 중남미로 진출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