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밀당 PT’ 선봬…공영홈쇼핑, 여성기업 주간 특집 방송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홈쇼핑, ‘밀당 PT’ 선봬…공영홈쇼핑, 여성기업 주간 특집 방송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 KS-WEI 주방용 밀폐용기 부문 1위

락앤락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웰빙 만족도를 보여주는 웰빙 만족도 평가 지표로, 2004년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했다.

락앤락은 주방용 밀폐용기 부문에서 14회에 걸쳐 1위를 차지했다. 1998년 4면 결착형 밀폐용기 'LOCK&LOCK'을 선보이는 등 식품 보관 용기를 잇달아 출시하며 주방용품 시장을 선도해 왔다는 게 락액락 측 설명이다.

현대홈쇼핑,'밀당 PT' 선봬

현대홈쇼핑은 3일 오후 9시 45분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 '밀당 PT'(퍼스널티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밀당 PT는 온라인 강좌뿐 아니라 개인별 학습 성향에 따라 적합한 수업을 추천하고 스케줄 관리, 학습 현황 모니터링·코칭 등 인공지능(AI)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날 생방송 중 상담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2주 무료 체험권(90분씩 8회) 등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공영홈쇼핑, 여성기업 주간 특집 방송 진행

공영홈쇼핑은 '여성기업 주간 특집'을 편성하고 TV홈쇼핑을 통해 10개 여성기업의 상품을 소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집에선 △바띠 레이온 블라우스(3일 오전 11시 35분) △아라벨르 쿨시어서커 이불(3일 오후 10시 50분) △땡스소윤 살림왕세트(4일 오전 9시 20분) △마담엘레강스 앙상블(4일 오후 3시 10분) △수목제지 화장지(5일 오전 10시 25분) △비오르24K 순금스퀘어(5일 오후 10시 50분) △도미솔김치(6일 오전 10시 25분) △오마니 명장젓갈세트(6일 오후 12시 40분) △스칸디노티아 밀폐용기(7일 오전 6시) △조계숙명인 콩국(7일 오후 3시 10분) 등 10개 상품이 소개된다.

야놀자, '해외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 공개

야놀자는 '해외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현재 야놀자는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 중으로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캠페인을 해외 여행으로 확장하고 '배우 신세경과 함께 계산적으로 떠나는 태국 방콕 여행'을 콘셉트로 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계산적으로 여행을 즐기는 신세경의 다채로운 모습과 이국적인 풍경으로 '야놀자로 똑똑하게 준비하는 합리적인 해외 여행'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게 야놀자 측 설명이다.

하나투어, '역대급 엔저, 역대급 일본 특가' 기획전 진행

하나투어는 '역대급 엔저, 역대급 일본 특가' 기획전을 오는 7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역대급 엔저, 역대급 일본 특가 기획전은 매주 월요일 오후 1시부터 일주일 간격으로 일본 지역별 타임세일이 진행된다. 각 지역마다 에어텔 속성과 패키지 속성 두 가지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첫 타임세일은 오사카 지역으로 최대 40%대 할인을 적용한 '오사카 자유 3일 에어텔'과 '오사카/교토 3일패키지'가 준비됐다.

이날 오사카를 시작으로 북해도, 시즈오카&도쿄, 규슈 순으로 지역별 타임세일이 연달아 오픈할 예정이다. 타임세일 외에도 7월 한 달 내내 역대급 특가로 일본 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어때, 특가 혜택으로 성수기 수요 잡는다

여기어때는 특가 혜택으로 성수기 수요를 잡는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전 세계 해외 항공권이 50% 할인 판매된다. 해외 어디든 모든 항공사의 티켓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6일간 황금연휴 여행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연휴 기간에 탑승하는 유럽, 미주 노선의 구매 고객에게는 모두 조건없이 5만 원을 할인해 준다.

일본, 동남아 등 근거리의 국제선과 국내선 항공권도 할인 기회도 제공된다. 매주 항공사에 따라 △일본 2만 원 △동남아 3만 원 △미주·유럽 4만 원을 할인하고, 결제하는 카드사 별로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GS25, 대한민국 위스키 장인 '김창수'가 만든 '하이볼' 출시
 
GS25는 오는 6일 대한민국 위스키 주조 장인 김창수 대표·주류 제조사 '카브루'와 '김창수 하이볼' 3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김창수 하이볼은 김창수 대표가 상품 레시피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작업에 참여한 상품이다.

상품은 △오리지널 △얼그레이 △진저 등 3가지로 출시된다. 알코올 도수는 오리지널이 6도, 얼그레이와 진저는 4.5도이다. 가격은 65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은 6000원에 판매된다.

BGF리테일, YG PLUS와 K-POP 마케팅 협력 MOU 체결  

BGF리테일은 엔터테인먼트 인프라·IP사업 전문기업 YG PLUS와 '국내외 CU 인프라를 활용한 K-POP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전 세계에서 지속적인 K-POP의 인기로 인해 글로벌 K-POP팬들에게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YG PLUS의 콘텐츠를 접하고, 새로운 K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외 CU매장에 YG 아티스트 IP(지적재산권) 활용한 K-POP 컨셉 매장 구축 △CU 인프라를 활용한 아티스트 통합 홍보 체계 구축 △해외 CU매장 내 YG PLUS 앨범 픽업 플랫폼 구축 등을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