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 출시…LF몰 “올 여름 패션 키워드 ‘투웨이·멀티’”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 출시…LF몰 “올 여름 패션 키워드 ‘투웨이·멀티’”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7.0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참고] NCT DREAM 젤네일 홋수별 디자인 누끼
NCT DREAM 젤네일 홋수별 디자인 누끼 ⓒ사진 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NCT와 협업한 한정판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각각 NCT DREAM의 앨범 커버 디자인이 담겼다. 3가지 제품 모두 반경화 젤 타입으로 손톱 사이즈에 맞춰 제품을 붙인 뒤 젤 램프로 구우면 된다. 이번 제품은 평소 드레스 코드를 중시하고 네일 아트로 룩을 완성하는 NCT의 팬덤 ‘NCTzen’의 문화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LF몰 “올 여름 패션 키워드 투웨이·멀티”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올여름 패션 아이템 키워드로 ‘투웨이’(two-way), ‘멀티’(multi)를 꼽았다.

이에 맞춰 LF몰은 데일리 바캉스룩 추천 아이템을 모은 ‘바네사 아떼 위크’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연다. 바네사브루노, 아떼 뷰티의 530여 개 상품을 최대 34% 할인가로 선보인다.

LF몰 관계자는 “‘시티 바캉스룩’ 인기와 더불어 최근 즉흥적인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여름 휴가 트렌드도 다채롭게 변화하면서 오피스 웨어부터 바캉스 웨어까지 멀티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제품 7종 출시

LG생활건강이 코드 글로컬러의 프라이머, 팩트, 블러셔 등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by Glint) 7종을 4일 출시했다.

‘픽스온 프라이머 3종’, ‘오일컷 팩트·파우더’, ‘무드터치 블러셔’ 등 총 6종의 제품이 기존 성분이나 제형을 개선해 리뉴얼됐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는 팩트 제형의 프라이머인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가 새롭게 출시됐다.

블랙야크, 패커블 ‘타이푼 레인코트’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타이푼 레인코트’를 4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투습과 방수, 발수 기능이 있는 2레이어 경량 나일론 소재에 심실링 공법이 적용돼 비바람에 대비할 수 있는 방수 기능이 있다. 세트로 구성된 패커블 주머니는 제품을 작은 사이즈로 접어 보관하기에 용이하며 날씨 변화를 예측하기 어려운 여름 산행 시 장비처럼 휴대할 수 있다.

애경, AGE20’sX골프존M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골프존의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 골프존M과 함께 ‘AGE20’sX골프존M 리미티드 에디션’을 4일 출시했다.

AGE20’sX골프존M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여름 골퍼,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AGE20’s와 골프존M이 협업한 제품이다. ‘AGE20’s 스킨 핏 수분 선크림’, ‘골프존M 볼 마커와 클립’, ‘골프존M 스페셜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