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 전개…여행이지,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 선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 전개…여행이지,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 선봬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0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한샘, 여름 맞이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 전개

한샘은 여름을 맞아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여름을 맞아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여름을 맞아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썸머 홈리데이는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오는 31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한샘몰의 썸머 홈리데이 페이지를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 3명에게 공유하면 '친구 공유하고 호캉스 가자, 홈리데이 소문내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한샘은 추첨을 통해 이벤트 응모자 중 3명에게 신라호텔 숙박권, 50명에게 한샘몰 마일리지 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홈리데이 원픽'(One Pick) 투표 이벤트도 준비됐다. 홈리데이 원픽 이벤트는 4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전 10시, 18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자정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게시된 공간 중 가장 휴가를 보내고 싶은 곳에 댓글을 달면 응모할 수 있다. 한샘은 추첨을 통해 회차별 1명에게 한샘몰 마일리지 100만 포인트, 50명에게 한샘몰 마일리지 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여행이지,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 선봬

여행이지는 마리아나관광청과 함께 기획한 올인클루시브상품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는골드카드 이용을 통한 전 일정 조·중·석식 호텔식 서비스를 비롯해 리조트 내 각종 부대시설과 체험 프로그램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제주항공,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주 7회 출발한다. 상품 일정은 4·5·6일 등으로 구성됐으며 출발 시에는 오전 항공편을, 한국으로 돌아올 때에는 오후 출발 항공편을 이용한다.

CJ프레시웨이, '2022 ESG 보고서' 발간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30일 '2022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이어 두 번째로 발간된 이번 ESG 보고서에는 '이중 중대성'(DoubleMateriality) 평가가 새롭게 도입됐다. 이중 중대성 평가는 외부 환경, 사회적 요인이 기업의 재무 상태에 미치는 영향과 기업의 경영 활동이 외부에 미치는 영향을 양방향으로 분석하는 고도화된 평가 방식이다.

더불어 'ESG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통해 중대 이슈와 연계한 주요 활동 성과도 소개됐다. CJ프레시웨이는 중대 이슈에 기반한 활동을 지속 관리, 실행함으로써 ESG 경영 체계를 고도화할 방침이다.

커넥트웨이브 다나와, 23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발표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2023년 상반기 히트브랜드를 선정하고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히트브랜드는 △AMD △ASUS △AVerMedia △다크플래쉬 △DEEPCOOL △EFM △G.SKILL △기가바이트 등 총 50개 분야에서 34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다나와는 히트브랜드 발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300여명에게 노트북 등 경품이 제공된다.

참좋은여행, V.I.K. 여행 출시

참좋은여행은 어린이를 위해 만든 V.I.K.(Very Important Kids) 여행을 출시·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V.I.K. 여행은 켄싱턴 호텔 사이판에서 내놓은 '키즈 킹클루시브' 프로그램을 패키지 여행에 접목한 상품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제스티 캠핑룸 숙박(캠핑장 스타일로 꾸민 객실에 어린이용 텐트 침대가 추가된 형태) △어린이 전용 어메니티(목욕가운, 슬리퍼, 비누, 치약, 칫솔 등) △키즈 웰컴 기프트 △어린이 전용 장비 렌탈(공기청정기, 젖병소독기, 침대가드, 빔보체어, 베이비 크림, 베이비 바스럽, 샤워핸들, 헤어캡 등) △키즈 데일리 미니바(키즈 음료와 스낵) 등과 같은 어린이 맞춤형 옵션이 포함돼 있다.

KT알파 쇼핑, 이태리 명품 'LISA DEI' 론칭

KT알파 쇼핑은 이탈리아 명품 가방 브랜드 'LISA DEI'(리자데이)를 론칭하고,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LISA DEI(리자데이)는 이탈리아 피렌체에 위치한 가죽 잡화 전문 기업 제니앤코 그룹의 자체 브랜드로, 1994년 탄생해 전통을 이어온 명품 수제 가방 브랜드다. 오는 5일 오전 11시 30분 첫 판매되는 LISA DEI(리자데이)는 KT알파 쇼핑의 명품 특화 프로그램 '럭스 갤러리'(LUX Gallery)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 △솔레 체인 숄더백(블랙) △엠마 더블지퍼 크로스백(블랙/브라운) △카멜라 토트백(블랙/브라운) △레베카 램스킨 버킷백(블랙) 등 총 4종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현대百, 압구정본점에 신개념 프리미엄 다이닝 홀 선봬

현대백화점은 5개월 간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압구정본점 지하1층 식품관 내 신개념 프리미엄 다이닝 홀 '가스트로 테이블'(Gastro Table)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가스트로 테이블은 '미식'(Gastronomy)과 '다이닝 공간'(Table)의 합성어로, 현대백화점이 압구정본점 단독으로 차별화된 식품관 플랫폼을 선보이기 위해 2년여 간 준비한 프로젝트다. 유명 셰프들이 새롭게 개발한 레스토랑과 국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 등 총 28개 미식 브랜드가 들어선다.

회사 측은 △최정상급 미식 콘텐츠 △고급 레스토랑급 서비스 △차별화된 공간 디자인을 앞세워 가스트로 테이블을 국내 식문화를 선도하는 '미식 랜드마크'로 키우겠다는 방침이다.

야놀자클라우드, 베트남 브이엔트래블과 파트너십 체결

야놀자클라우드는 베트남 대표 여행 기술 기업 브이엔트래블(VNTravel)과 베트남 여행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브이앤트래블은 200여 개의 항공, 150만개 이상의 글로벌 호텔·현지 숙박 인벤토리를 바탕으로, 트리피(Tripi), 다이노고(dinogo) 등 자체 플랫폼에서 5만 개 이상의 여행·숙박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지난 2021년 시작한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베트남 여행 시장의 디지털 전환에 힘을 모은다. 또한 각 사의 기술·노하우를 결합해 양국의 여행자들이 보다 원활하고 편리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여행 기술 혁신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NS홈쇼핑, 'NS 푸드 페스타 2023 in IKSAN' 9월 개최

NS홈쇼핑은 오는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전북 익산시 '하림 퍼스트키친' 일대에서 'NS 푸드 페스타(FOOD FESTA) 2023 in IKSAN'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NS 푸드 페스타는 농수축산업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NS홈쇼핑이 2008년부터 개최해 온 식품문화축제다. 9월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16년 만에 '요리'(COOK)에서 '식품'(FOOD)으로 주제를 확장하고, 행사 일정도 처음으로 1일에서 2일로 확대 개최된다.

오는 15일에는 '미식 레시피 경연'과 조리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이 펼치는 '영셰프 챌린지'가 펼쳐지고, 16일에는 식품산업의 미래를 제시하는 '푸드 컨퍼런스'와 '쿠킹클래스'가 진행된다.

배민스토어, 애플 공식파트너 프리스비 입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애플 공식파트너 프리스비가 배민스토어에 입점해 4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프리스비는 국내 최대 규모 애플 전문 매장으로 서울, 경기 등 수도권과 대전, 부산, 광주 등 지방 주요 도시까지 전국에 걸쳐 2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애플 제품을 중심으로 모바일 주변기기와 스마트폰 케이스 같은 액세서리 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행사도 마련됐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배민스토어 내 프리스비에서 애플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1만 원에서 최대 8만 원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별개로 구매 금액이 30만 원을 넘을 경우 무료 배달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