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전문무역상사 선정…CJ온스타일, 상반기 결산 ‘원데이 패션 특가쇼’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앤쇼핑, 전문무역상사 선정…CJ온스타일, 상반기 결산 ‘원데이 패션 특가쇼’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 전문무역상사 선정

홈앤쇼핑은 '전문무역상사'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전문무역상사'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전문무역상사'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전문무역상사는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수출을 증진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2009년 종합무역상사 제도가 폐지된 이후 신 시장 개척, 신제품 발굴·중소·중견기업의 해외 판로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2014년에 도입된 제도다.

홈앤표핑의 전문무역상사 지정기간은 2023년 7월부터 2026년 6월까지 3년이다. 지정기간이 만료되면 재심사를 거쳐 연장여부가 결정된다.

CJ온스타일, 상반기 결산 '원데이 패션 특가쇼' 진행

CJ온스타일은 7일 오전 7시부터 오는 8일 오전 7시까지 '원데이 패션 특가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TV방송은 이날 오전 7시 15분 언더웨어 상품부터 선보인다. 오전 9시 20분 여성의류 방송에서는 '까사렐 램스킨 롱코트'와 '까사렐 무스탕 하프코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어 오후 7시 35분에는 더엣지의 '23SS 플라워 아일렛 원피스'와 '린넨 브이넥 니트 4종'이 준비됐다.

T커머스 채널인 'CJ온스타일플러스'에서도 인기 상품들이 판매된다. 오후 1시 45분 '까사렐 니트배색 원피스 2종'을 최저가 3만9900원으로 선보인다. 이어 오후 5시 45분에는 '다니엘크레뮤 밴딩슬랙스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홍진기법률연구재단, 아시아 법률 전문가 양성 MOU 체결

홍진기법률연구재단은 아시아헌법재판소연합(이하 AACC) 연구사무국과 아시아 지역의 법률 전문가 육성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홍진기법률연구재단은 유민 홍진기 선생의 업적과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2016년 설립된 비영리 법인으로, 창의적인 법률 연구를 지원하고 우수한 법률가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홍진기법률연구재단은 AACC 연구사무국에서 선발된 아시아 지역의 법률전문가에게 국내 파견 기회를 제공하고 항공료와 생활비 등 파견 근무 기간 동안의 재정적인 지원에 나선다.
 
락앤락, 2023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락앤락은 2023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락앤락몰에서 오는 16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올해 국제 디자인 어워드 수상 제품을 포함해 베스트 쿡웨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투웨이 대나무 양면도마(소)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락앤락몰에서 혜택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7월 한 달 동안 락앤락몰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쿠폰(2만 원 이상 구매 시),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쿠폰(5만 원 이상 구매 시)이 증정된다.

야놀자, 글로벌 항공 서비스 신규 오픈

야놀자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항공 서비스는 여행·여가 관련 모든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야놀자를 통해 국내부터 해외까지 모든 여행을 한 번에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야놀자 앱 내 항공 카테고리를 통해 국내선·국제선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된다. 해외 항공 결제 시 야놀자 포인트 및 NOL(놀) 포인트를 함께 사용 가능하다.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쇼라' 신규 프로그램 '줍줍하쇼라' 론칭

현대홈쇼핑은 7일 오후 7시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앱에서 운영 중인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최대 70% 파격 할인가로 판매하는 '줍줍하쇼라'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리퍼 가구가 판매된다. 이는 현대리바트 중고가구 직거래 플랫폼 '오구가구'와 협업해 기획됐으며 현대리바트 남양주점에서 생중계로 진행된다. 대표 상품은 2단 하부 서랍형 장식장과 4인 소파이고, 이 밖에도 리클라이너, 의자 등 상품이 판매된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생방송 시청자에 한해 최대 7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모바일 상품권(1만 원),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최대 5000점 등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