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명당, 전용 쇼핑몰 오픈…하이트진로, ‘켈리’ 판매량 1억 병 돌파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쌀명당, 전용 쇼핑몰 오픈…하이트진로, ‘켈리’ 판매량 1억 병 돌파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7.1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더향진미 제품 ⓒ사진 제공=쌀명당

쌀명당, 전용 쇼핑몰 오픈

프리미엄 쌀 브랜드 쌀명당은 전용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쌀명당은 찰진 식감의 ‘더향진미’, 은은한 단맛에 쫀득한 ‘더찰진미’, 고슬고슬한 식감에 담백한 맛이 특징인 ‘더고슬미’를 비롯해 잡곡 ‘더신선한’ 찹쌀, 현미 등 쌀을 소포장해 판매한다. 소포장 용량별 인분 수 가이드도 제공된다. 

진공포장 기술이 적용돼 보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도정 후 바로 진공포장 작업을 거쳐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습기를 차단했으며, 수분 증발도 줄여 진공 상태가 풀리지 않는 한 오랜 기간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다는 게 쌀명당의 설명이다. 가격은 백미 기준 4kg 1만7900원부터 10kg 4만900원까지 다양하다.

하이트진로 ‘켈리’, 1억 병 판매 돌파

하이트진로는 맥주 신제품 켈리가 누적 판매량 1억 병을 넘겼다고 12일 밝혔다. 

켈리는 지난 4월 출시 후 99일 만인 지난 11일 누적 판매량 330만 상자, 1억 병(330ml 기준)을 돌파했다. 

켈리 출시 후 하이트진로의 전체 맥주 판매량도 증가했다. 지난 6월 하이트진로의 유흥·가정 시장의 전체 맥주 부문 판매는 켈리 출시 전인 3월 대비 약 33% 상승했다. 올해 2분기 판매량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약 1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리온, 온라인 ‘닥터유몰’ 오픈

오리온은 온라인 ‘닥터유몰’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닥터유몰에서는 제주용암수, 면역수를 포함해 단백질바, 에너지바, 닥터유PRO 단백질바, 드링크, 파우더 등 총 25종의 닥터유 제품을 판매한다. 오리온은 기존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을 닥터유몰로 통합하면서 구매 편의성과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육수당, 부천옥길점 오픈으로 전국 매장 100개 돌파

국밥 브랜드 육수당은 전국 100호점 매장 부천옥길점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100호점인 부천옥길점은 부천 지역 내 3번째 매장이자 경기도권에서는 34번째 매장이다. 매장 주변에는 영화관, 은행, 음식점과 아파트단지들이 있다.

육수당은 앞으로도 본사의 창업 전략과 메뉴를 쉽게 조리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적극 어필해 전국 더 많은 곳에 매장을 연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