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교육 여행 ‘교원스쿨’ 론칭…CJ프레시웨이, ‘상생협력 아카데미’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원투어, 교육 여행 ‘교원스쿨’ 론칭…CJ프레시웨이, ‘상생협력 아카데미’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1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 "도시락·메트로 시리즈 판매량 급증"

락앤락은 자사의 도시락(DosiLock) 시리즈와 메트로(Metro) 시리즈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자사의 도시락(DosiLock) 시리즈와 메트로(Metro) 시리즈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도시락(DosiLock) 시리즈와 메트로(Metro) 시리즈의 판매량이 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락앤에 따르면 도시락(DosiLock) 시리즈와 메트로(Metro) 시리즈의 출시 이후 연평균 매출 성장률은 각각 90%, 99%로 집계됐다. 올해 1분기 매출 성장률도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1%, 41% 증가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한 런치플레이션,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기를 사용하는 제로 웨이스트 문화 등이 확산되면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락앤락 제품들이 호평을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교원투어-교원, 교육 여행 '교원스쿨' 론칭

교원투어는 교원과 교육 여행 패키지 '교원스쿨'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교원스쿨은 패키지 상품에 해외 영어 캠프·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접목한 상품이다. 먼저 해외 영어 캠프는 오는 19일 출발하는 '교원·한국외국어대학교 필리핀 영어 캠프 4주'와 23일 출발하는 '미국 시카고 영어 캠프 3주'가 있다.

또한 오는 25일 떠나는 '도쿄 명문대 탐방 5일' 등 해외 체험학습 프로그램과 오는 19일 출발하는 '챗GPT를 활용한 영화 만들기 캠프 3일(초급·고급)' 등 국내 체험학습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양사는 이번 교원스쿨 론칭을 시작으로 겨울 방학 시즌에는 영미권 국가 영어 캠프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중소 협력사 대상 '상생협력 아카데미' 진행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3일, 중소협력사의 식품안전 역량을 강화하는 '상생협력 아카데미' 온라인 교육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상생협력 아카데미는 중소 협력사가 자체적으로 안정적인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구축·운영할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5년 처음 시작된 이래로 현재까지 460여 곳의 협력사가 해당 교육을 수료했다.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은 이번 상생협력 아카데미에서 CJ프레시웨이는중소 협력사 30여 곳을 대상으로 △식품안전 평가항목과 적용 사례 △식품표시사항 △식품 제조 현장 클레임 관리 등 교육이 진행됐다.

한샘, '리모델링 부분 공사 계약 이벤트' 전개

한샘은 '리모델링 부분 공사 계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샘 리모델링 부분 공사는 부엌·욕실·중문·붙박이장·벽지 등 공사를 조합한 맞춤형 패키지로 진행된다. 공사 규모에 따라 최소 3일에서 최대 10일 내 리모델링을 마칠 수 있다.

한샘은 이벤트 기 동안 부엌과 욕실, 마루·도어·중문·창호·타일 등 건자재 계약을 동시 체결하고, 계약일 기준 2달 이내 시공을 완료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건자재는 총 3종까지 고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80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요기요, '전국 팔도 할인왕 선발대회' 진행

요기요는 '전국 팔도 할인왕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혜택을 스마트하게 이용한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대상 지역은 서울과 5대 광역시, 도 포함 총 7개로, 전국 요기요 할인왕으로 선정된 총 7명에게 각 100만 원 상당의 요기요 포인트가 증정된다.

참여를 원하는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동의 버튼을 누른 후 주문 시 자동 응모된다. 자세한 내용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아한형제들, '외식업 마스터 스쿨' 모집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  마스터 스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외식업 마스터 스쿨은 오는 8월~11월까지 서울, 부산, 광주에서 순차적으로 브랜딩·외식업 분야 전문가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지역별로 주 1회, 5주 간 진행되는 교육에서는 △브랜딩으로 내 브랜드 강화하기 △구매를 일으키는 브랜딩 글쓰기 △눈길을 끄는 스마트폰 사진 촬영 등의 콘텐츠를 다룰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배민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서울, 부산, 광주 지역에서 창업한 지 3년 이상 된 외식업주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최종 모집 인원은 지역별 35명으로 총 105명이다.
 
여기어때, '모여라 마카오' 프로모션 진행

여기어때는 마카오관광청과 '모여라 마카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여라 마카오는 마카오 여행 재개를 기념해 마카오관광청에서 진행하는 관광객 유치 캠페인이다. 여기어때는 마카오 여행객들을 위해 마카오 숙소 전용 3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마카오관광청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 원 중복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서 운영된다. 마카오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볼거리와 게임 등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바디프랜드, '벤츠 전기차' 당첨 행운의 주인공 공개

바디프랜드는 지난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시 경품으로 내건 메르세데스 벤츠 전기차 'EQE300'의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경품 추첨 이벤트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을 새로 구매하거나 렌탈한 고객을 대상으로 했다. 행운의 당첨자는 경상남도 창원시에 거주하는 고객 '진이순'씨로, 지난 5월 안마의자 '팬텀 로보'를 구매하며 이번 이벤트에 응모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