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 출시…LF, 창의적 조직문화 위한 인사제도 개편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 출시…LF, 창의적 조직문화 위한 인사제도 개편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7.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모레퍼시픽 사진자료] 바이탈뷰티, 월경 전 불편함 및 피부 개선 ‘우먼밸런스 글로우’ 출시_2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 ⓒ사진 제공=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 출시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월경 전 불편함, 피부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14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산부인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5가지 기능성 원료가 들어 있다. 감마리놀렌산과 히알루론산, 비타민 D, E, B6가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이 중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캡슐 형태의 작은 사이즈로, 1일 3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LF, 창의적 조직문화 위한 인사제도 개편

생활문화기업 LF는 기존 연공서열 중심 인사에서 벗어나 새로운 인사제도를 수립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LF는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사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일 중심의 자율과 책임 기반 업무환경 △결과 중심의 공정한 성과관리 △직무·성과 중심 보상 경쟁력 강화를 기조로 내세운 인사제도 개편 방안을 공개했다.

대표적으로 연공제 직급 폐지가 가장 큰 변화다. 이달부터 일반 직원의 직급(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을 없애고 개인 직무와 역할에 따라 수평적으로 개인을 구분한다. 직책자를 제외한 직원의 직위, 호칭은 매니저(Manager)로 단일화된다. 디지털 지식을 갖춘 전문 인재를 육성하고자 ‘영 탤런트 프로그램’(Young Talent program) 제도도 도입된다. 기수별로 운영되는 참여자들은 약 10주간 AI, 빅데이터분석 등 IT와 연관된 전문가의 교육과 함께 실효성 있는 프로젝트 주제를 자율적으로 선정하고 평가회를 진행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

이랜드가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앱 ‘키디키디’(kidikidi)가 2023년 하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kidi crew)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희망자는 키디키디 앱이나 키디키디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지원 접수할 수 있다. 키디크루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8월 중순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며, 월별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 혹은 상품을 제공받게 된다. 키디크루는 키디키디의 대표 상품과 신상품들을 체험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홍보하는 활동을 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