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에디터’ 5기 발대식…광동제약, ‘녹용당귀등 복합추출물’ 전립선건강 효과 입증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성제약, ‘이지에디터’ 5기 발대식…광동제약, ‘녹용당귀등 복합추출물’ 전립선건강 효과 입증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1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성제약, '이지에디터' 5기 발대식 개최

동성제약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지난 13일, 신촌 복합문화공간 공존에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성제약
동성제약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지난 13일, 신촌 복합문화공간 공존에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성제약

동성제약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지난 13일 신촌 복합문화공간 공존에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지에디터는 브랜드 이지엔의 공식 서포터즈로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해 보고, 명예 브랜드 마케터로 활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로 2년 만에 돌아온 이지에디터 5기는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기획·제작, 이지엔을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5기 인원은 총 20명이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3개월간 활동한다. 활동 중에는 이지엔의 주요 제품이 제공된다. 최우수, 우수 활동자도 특별 시상한다.

광동제약, '녹용당귀등 복합추출물'로 전립선건강 유지 효과 입증

광동제약은 자사가 개발한 '녹용당귀등 복합추출물'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기능성원료 허가(제2023-16호)를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녹용당귀등 복합추출물의 세포·동물 시험에서 전립선 관련 호르몬 변화와 전립선 무게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인체 효능평가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성빈센트 병원에서 전립선 증상을 가진 남성 12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진행됐다.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국제 전립선 증상점수(International Prostate Symptom Score, IPSS) 총점과 세부 평가 항목인 잔뇨감, 빈뇨, 약뇨, 야간뇨, 복압배뇨, 요절박, 간혈뇨, 생활불편점수 모두 통계적으로 유의적인 개선 수치를 보였다는 게 광동제약의 설명이다.

중외학술복지재단, 제11회 성천상 수상자 선정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제11회 성천상 수상자로 부부 의사 김동연(49), 안미홍(49세) 씨를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JW성천상은 故 이종호 JW그룹 명예회장이 JW중외제약의 창업자인 성천 이기석 선생의 '생명존중' 정신과 철학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지난 2012년 제정한 상이다. 제11회 수상자로 선정된 김동연, 안미홍 씨는 JW성천상 제정 이래 선정된 역대 수상자 가운데, 첫 부부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이들 부부는 열악한 환경에 놓인 방글라데시에서 참된 인술을 통해 생명존중 정신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올해 JW성천상 시상식은 오는 8월 30일 JW과천사옥에서 열릴 예정이다.

휴온스푸디언스, 조성천·이충모 각자 대표 체제로

휴온스푸디언스는 경영 효율화와 책임 경영 강화를 위해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고 17일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는 지난 14일 충남 금산 사옥에서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조성천 전무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주주총회에서는 △조성천 전무 사내이사 선임의 건 등 안건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조성천 신임 대표는 경영, 연구, 영업·마케팅 부문을 이충모 대표는 생산 부문을 총괄하게 된다.

휴온스푸디언스는 조성천 대표 선임을 통해 △온·오프라인 유통 시스템 체계화 및 고도화 △판매 채널 확장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R&D역량과 시장 니즈를 접목한 신제품 개발 △친소비자 마케팅 전개 등을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이충모 대표는 제조 전반을 총괄하며 생산 프로세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구성하는 등 품질경영 시스템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