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제1회 디자인 공모전’ 개최…CJ올리브영,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 선봬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 헤지스, ‘제1회 디자인 공모전’ 개최…CJ올리브영,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 선봬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7.1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F_제1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 모집 포스터
제1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 모집 포스터 ⓒ사진 제공=LF

LF 헤지스, ‘제1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 개최

LF 헤지스(HAZZYS)는 ‘제1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그린 디자인 혁신’으로, ‘3D 디자인’과 ‘업사이클링 디자인’ 두 개의 부문에서 각 5명씩, 총 10명을 선발한다. 연령, 성별, 국적, 전공 등의 조건과 무관하게 패션과 디자인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헤지스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환경을 고려하는 ‘착한 패션’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그린 디자인 혁신에 누구나 동참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 미래 세대와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공모전 서류 접수는 7월 17일부터 8월 6일까지 헤지스닷컴 공모전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원을 위한 별도의 과제나 정형화된 형식은 없다. 지원 동기가 포함된 자기소개와 함께 평소 본인의 디자인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자유롭게 편집해 제출하면 된다.

CJ올리브영,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 선봬

CJ올리브영은 ‘럭스에디트’라는 이름으로 온라인몰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을 새단장한다고 17일 밝혔다.

럭스에디트에서는 7개 신규 브랜드를 포함해 34개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번 개편을 맞아 할리우드 스타들의 헤어 아티스트 필립 비가 론칭한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필립비’,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미국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올라플렉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새롭게 선보인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비긴스’ 등이 새로 입점했다.

올리브영은 럭스에디트를 통해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인디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떠오르는 고급 뷰티 브랜드를 발굴해 올리브영만의 감각으로 이를 고객들에게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애경, ‘AGE20’sX드롭드롭드롭패턴 플레이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제이와이제이인터네셔널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두 번째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패턴 플레이 에디션’으로, 케이스 디자인에 드롭드롭드롭 특유의 활기 넘치는 색상과 패턴이 적용됐다.

제품은 △붉은 기가 있는 피부에 어울리는 ‘화이트 라떼’ △노란 기가 있는 피부에 적합한 ‘핑크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블랙야크, 키르기스스탄 레닌봉 원정대 후원

블랙야크는 서울특별시산악연맹의 ‘2023 한국 키르기스스탄 레닌봉 원정대’를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장세종 원정대장, 김미곤 등반대장이 이끄는 이번 원정대는 오는 22일 출국 예정이다. 현지 도착 후 고소 적응 훈련 등을 거쳐 트란살라이 산맥에 위치한 레닌봉(7134m)을 등반할 계획이다. 원정 기간은 8월 16일까지 총 26일간의 일정이다.

강준석 블랙야크 부사장은 “소수이지만 고소 등반가의 생명과 직결된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을 만들고, 이들의 열정과 노력에 힘을 보태는 것은 산과 함께 발전하고 성장해 온 블랙야크의 책임감”이라며 “이번 원정대 후원으로 히말라얀 오리지널의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국내 알피니즘의 저변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