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피카츄 입힌 카트 공개…KT&G,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hy, 피카츄 입힌 카트 공개…KT&G,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7.2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첨부사진]hy, ‘피카츄 코코’를 찾아라… 피카츄 입힌 카트 공개
피카츄 코코 ⓒ사진 제공=hy

hy, 피카츄 입힌 카트 공개

hy가 이달 말부터 피카츄 콘셉트로 외관 전체를 랩핑(Wrapping)한 탑승형 냉장카트 ‘피카츄 코코’를 한시 투입한다. 

피카츄 코코는 전국 100대 규모로 유동인구가 많은 신도시, 핫플레이스 등에 배치된다. 운영 기간은 오는 10월 말까지다. 포켓몬스터 패키지가 적용된 제품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는 게 hy의 설명이다. 실제 어린이 전용 제품인 ‘MPRO 키즈’는 패키지 리뉴얼 이후 판매량이 93% 증가했다.

오는 8월부터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랩핑 카트 사진을 찍어 공식 SNS 계정에 올리면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포켓몬 굿즈, MPRO 키즈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KT&G,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라인업인 ‘릴 하이브리드 3.0’(lil HYBRID 3.0)을 24일 출시한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Standard Mode)에 더해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Classic Mode)와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Casual Mode)로 사용 가능하다.

‘일시 정지’ 기능 또한 새롭게 추가돼 디바이스 사용 중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으며,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일시 정지가 가능하다.

SSG닷컴, ‘아이허브’ 공식스토어 오픈

SSG닷컴은 ‘아이허브’와 협업해 건강기능식품 공식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SSG닷컴은 아이허브와 협의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50개 글로벌 브랜드의 500여 개 인기 상품을 먼저 선보인 후 순차적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우선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나우푸드’, ‘닥터스베스트’ 등 검증된 브랜드의 전용 상품을 발빠르게 소개하고, 향후 신세계그룹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허브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도 선보일 계획이다.

위메프, 할인 특별 행사 ‘싹쓰리데이’ 개최

위메프는가 24일부터 26일까지 ‘싹쓰리데이’를 열고 7월 한 달간 주목받은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는 이번 행사에서 장마가 끝난 뒤 폭염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지리산 물하나(2L 6펫) △허쉬 아이스크림 초코바(16개) △아이르 여름 시어서커 차렵이불 △행텐 아이스 쿨 밴딩팬츠 △말랑이 유쿨아이스 겔밴드(18매입) 등이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