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라이브커머스 3자 업무협약…현대百,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알파, 라이브커머스 3자 업무협약…현대百,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알파-오아시스알파-하나카드, 3자 업무협약 체결

KT알파는 오아시스알파, 하나카드와 지난 25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KT알파
KT알파는 오아시스알파, 하나카드와 지난 25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KT알파

KT알파는 지난 25일 오아시스알파, 하나카드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KT알파는 연내 하나페이 앱에서 '오아시스알파' 탭 페이지 형태로 입점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물론 방송상품, 인기상품, 이벤트 등 쇼핑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KT알파와 오아시스알파는 라이브커머스 제작 및 편성/송출, 하나카드 앱을 통한 상품 판매를, 하나카드는 라이브커머스 제작협조 및 방송송출 지원을 맡는다.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현대백화점은 26일 2023년 '현대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백화점 전 점포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 등 총 18개 점포의 문화센터가 대상이다. 이번 가을학기는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된다. 아트·힐링 등 이색 강좌를 선보인다.

홈앤쇼핑, 영월농협 곤드레나물 론칭

홈앤쇼핑은 강원도 영월 곤드레인 '영월농협 곤드레나물'(영월곤드레)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영월곤드레는 2023년 햇 곤드레로, 농림축산식품부의 산림청 지리적표시 제51호로 등록됐다. 200g씩 10개의 구성(곤드레밥 40인분)으로 소분됐다. 오는 27일 오후 4시 50분 홈앤쇼핑 생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그린리모델링 공사비 이자 추가 지원

한샘은 국토교통부와 그린리모델링 공사비 대출 이자를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그린리모델링 민간이자지원은 노후 건축물의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한 정부 사업이다. 국토교통부와 그린리모델링 창조센터가 주관한다. 아파트 등 공동주택은 에너지 효율 개선과 관련된 공사 진행 시 가구당 최대 3000만 원의 공사비 대출 이자를 정부로부터 최대 4%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한샘은 4%의 대출 이자를 추가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에너지 소비 효율 1~3등급 창호로 외창 전체 교체 △현관 중문 △단열재 △LED 조명 등의 공사를 진행하는 가구다.

공사비 대출 비용에 대해선 최대 60개월 할부 이자를 지원한다. 지원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정부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코웨이, 저수압 특화형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출시

코웨이는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저수압 특화형 스스로케어 비데는 내장형 저수압 펌프를 탑재해 수압이 낮은 환경에서도 완벽한 성능을 구현한다. 프리마이크로 필터가 탑재됐으며 노즐부는 스테인리스가 적용됐다.

이외에도 'Air+ 세정' 기능과 절전 모드가 적용됐다. 방문 관리 서비스 제품으로 렌탈 구매 시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관리해 준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