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갤럭시 Z 시리즈5’ 론칭 쇼케이스 개최…세븐일레븐, ‘앙리마티스 컵커피’ 2종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온스타일, ‘갤럭시 Z 시리즈5’ 론칭 쇼케이스 개최…세븐일레븐, ‘앙리마티스 컵커피’ 2종 출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2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온스타일, '갤럭시 Z 시리즈5' 론칭 쇼케이스 개최

CJ온스타일은 삼성전자 갤럭시의 신제품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론칭을 기념하는 쇼케이스 Z-CON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삼성전자 갤럭시의 신제품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론칭을 기념하는 쇼케이스 Z-CON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삼성전자 갤럭시의 신제품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론칭을 기념하는 쇼케이스 <Z-CON>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Z-CON>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라이브쇼 탭에서 오는 8월 1일 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생중계된다. 확장된 Z 플립5의 커버 디스플레이에서 아이디어를 착안, EXPANSION(확장)을 주제로 △강의 △뮤지컬 △숏폼(댄스) △셀링 등을 결합해 선보인다. 방송은 원테이크로 진행되며 개그맨 김민수를 필두로 뮤지컬 배우 신윤정, 숏폼 크리에이터 불레따리 등이 출연한다.

특히 쇼케이스 방송 사전 알림 신청만 해도 최대 5만 원 즉시 적립금 찬스에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자동 응모된다. 럭키 드로우 당첨자 1등(1명)에게는 신제품 Z 플립5를 2등(10명)과 3등(200명)에게는 각각 CJ온스타일 적립금 10만 원과 5000원이 증정된다. 

현대백화점, '2023 서울썸머비치'서 '흰디랜드' 진행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3일까지 '2023 서울썸머비치'에서 '흰디랜드'(Heendy Land)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023 서울썸머비치는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개최하는 도심 속 물놀이 축제다. 이 기간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주변은 '여름 해변'을 주제로 흰디랜드로 꾸며진다. 특히 15m 높이의 비치발리볼 공을 든 대형 흰디가 자리 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중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푸드트럭과 플리마켓 등 먹거리·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야놀자, 항공 서비스 오픈 3주 만에 거래액 100억 원 기록

야놀자는 이달 초 선보인 신규 항공 서비스 오픈 3주 만에 항공·해외숙소 거래액이 100억 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해외 숙소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880% 증가했다. 향후에도 야놀자는 고객 중심 전략으로, 해외여행에서도 가장 편리한 대표 플랫폼으로 포지셔닝한다는 계획이다.

GS샵, 밀폐용기 11만 9000세트 판매

GS샵은 지난 4월 1일부터 7월 25일까지 '데비마이어', '타파웨어', '글라스락 햇밥 용기' 등 음식을 보관하는 밀폐용기가 11만 9000세트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 동안 5만 6000세트가 판매된 것과 비교하면 판매량이 113%나 늘었다. 밀폐용기를 1회 이상 구매한 고객 수도 총 10만 4000명으로 지난해 4만 9000명 대비 112%가 늘었고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이와 관련 고물가와 이른 더위, 최근 불안정한 식재료 물가 등 영향으로 밀폐용기를 찾는 고객이 늘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NS홈쇼핑, '알엠텍'과 MOU 체결

NS홈쇼핑은 지난 25일,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알엠텍 본사에서 수산물 방사능 안정성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사는 수산물 상품에 대한 방사능 검사 서비스에 대한 업무 협조를 통해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수산물 상품의 안전성을 강화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수산물 방사능 안전성 확보를 위해 △매월 판매 중인 상품 지속적인 방사능 검사 △방사능 검사 이후에도 장기적인 결과 추적 △중소기업 NS파트너사에 대한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앙리마티스 컵커피'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프랑스 야수파 거장 '앙리마티스'의 인기작 '카티아', '나디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PB '세븐셀렉트 앙리마티스 컵커피' 2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2종으로는 △세븐셀렉트 앙리마티스 카페라떼 △세븐셀렉트 앙리마티스 바닐라라떼 등으로 원유 60% 함유가 함유됐다. 가격은 각 3200원이다.

 CU, 8월 동안 '쓔퍼세일' 진행

CU는 물가 안정 프로모션 '쓔퍼세일'을 8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쓔퍼세일은 매달 주요 카테고리에서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들만 따로 모아 특가 할인 및 덤 증정 행사(1+1, 2+1) 등을 진행한다. 8월은 무더위 속 수요가 급증하는 맥주, 안주류, 비빔면 등에 혜택이 집중됐다.

맥주는 호가든, 아사히, 칭따오, 버드와이저 등 인기 맥주(12종)과 브루클린필스너, 타이거맥주 6개 번들 상품 등이, 안주로는 CJ맥스봉핫바, 롯데의성마늘핫바 등 10종이 할인 판매된다. 팔도비빔면, 오뚜기 진비빔면, 배홍동비빔면 등 비빔면 전 상품이 30% 할인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